충남도청

행복충만 '충청남도'

천안일출명소 취암산 기운을 받아 힘차게 시작하자!

댓글 0

도민리포터

2019. 1. 26.



천안일출명소 취암산 기운을 받아 힘차게 시작하자!

한주의 시작을 천안 취암산 일출기운을 받으며

.

.





한주의 시작 천안일출명소 취암산 일출 기운을 받으며~힘차게


천안의 매력적인 일출 명소 취암산에서 이번 한주를 시작해봅니다.
대한 추위로 오전에 미세먼지가 없다는 소식에 출근길에 위치한 취암산에 올라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을 담아봤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깨끗한 하늘에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더군요. 충남 도민 여러분들도 이번 한주 취암산의 멋진 기운 받아 이번 한 주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취암산 여명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아침 천안의 동녘 하늘이 붉게 물들어 갑니다.




경부고속도로의 차량들의 궤적과 산 아래 냇가의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길게 늘어지는 궤적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끊어서 담으니 또 색다른 느낌이 있네요.




천안일출명소 취암산은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신계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이 높지 않지만 보이는 풍경은 여느 명산 못지않아 자주 찾고 있습니다. 특히 취암산 암봉에서 바라보는 산 그리메는 정말 지리산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붉게 물들어가는 여명을 바라보며 그저 서있기만 해도 인생 사진이 완성되는 곳~
일출이 아름다워 새해 일출을 이곳에서 만나고 한 해를 시작하는 시민들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300미터가 채 안되는 산 등산로 900미터의 낮은 산에서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다는 건 축복 아닐까요?




구름 사이로 이번 주 첫 태양이 떠오르고 힘차게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취암산의 힘찬 기운 받아 활기찬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