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

행복충만 '충청남도'

공주 여행코스로 좋은 유구색동수국정원과 수국벽화거리

댓글 0

도민리포터

2021. 10. 22.

공주 여행코스로 좋은 유구색동수국정원과 수국벽화거리


가을에 산책하면서 예쁜 꽃도 보고 아름다운 수국 벽화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이 있는데요.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은 충청권 최대 수국단지이자 주변에 벽화와 댑싸리,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공주 여행코스입니다.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은 수국이 한창 피었을 때는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간 공주 수국 명소입니다.

건강길 따라 걸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고 현재는 화려했던 수국 대신 백일홍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지금도 예쁜 수국이 조금 남아 있어서 조용히 산책하면서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공원인만큼 쉼터도 있고 산책과 함께 주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벼는 점점 누렇게 익어가고 있고 마을 풍경이 그림처럼 예쁜 곳입니다.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에서 다음 공주 여행코스로 인근에 있는 유구 색동 수국거리 벽화를 보러 갔습니다.

공주 유구벽화는 유구시장 근처에도 있는데요. 유구 색동 수국거리는 새롭게 조성한 수국벽화입니다.

골목길 따라 여러 가지 수국벽화를 볼 수 있어서 골목길 여행이 즐거운 곳입니다.

벽화들은 수국을 예쁘게 그려 놓아서 색다르게 볼 수 있는 공주 여행지입니다.

유구 색동 수국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벽화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선물 같은 수국벽화를 볼 수 있습니다.

창고 건물은 화려한 수국이 예쁜 포토존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유구 수국 벽화거리를 보고 다음 공주 여행코스로 유구색동수국정원을 지나 유구교에 가면 예쁜 가을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을꽃들로 국화와 댑싸리,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꽃과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수국벽화거리를 공주 여행코스로 추천해봅니다.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goood33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공주 유구 색동수국정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