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

행복충만 '충청남도'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갔다가 스릴까지 즐기기!

댓글 0

도민리포터

2022. 6. 26.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갔다가 스릴까지 즐기기!

대천 짚라인&스카이바이크


7월 16일 충남 보령을 대표하는 머드축제가 한달간 열립니다.
사실 머드축제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안의 행사 중 하나입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머드축제의 5~6배의 규모입니다. 어마어마한 규모로 전세계가 함께하는 세계박람회입니다.
각종 체험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넘쳐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만 봐도 하루가 모자라기 때문에 진행되는 한달동안 몇번을 방문해도 좋을 정도 인데요.
그 주변에 볼거리 즐길 거리 등 여행지가 넘쳐나서 보령머드박람회 갔다가 보령여행까지 하고 오시면 만족도 500% 보장합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대천해수욕장 바로 옆에서 있을 예정인데요.
대천해수욕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조개구이! 
근데 이 조개구이만 먹기엔 심심하죠 ~ 
이곳에서 스릴만점! 짚트랙과 스카이바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반짝이는 아름다운 대천바다 위를 활공하는 짚트랙~ 
여유롭게 바다 위를 레일 타고 달리며 풍경을 즐기는 스카이바이크까지! 소개합니다. 

대천짚트랙
높이 52m , 탑승거리 613m의 스릴만점 액티비티! 

이용가격 

1인 18,000원 
30인 단체 15,000원

0-7세 15,000원 (연령, 몸무게 제한 없음)

안전장치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연령, 몸무게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헬맷도 사이즈별로, 유아용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도 고소공포증이 있고 스릴을 즐길 줄 모르는 사람이라 체험하기 전에 엄청나게 걱정을 했는데요. 막상 직접 타고 나니 스피드가 위험할 정도도 아니고 딱 적당하게 대천 바다를 즐기면서 스피드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대천 짚트랙은 2인씩 탑승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 자동문이 열리면 스스로 발을 떼면 됩니다
그 순간 대천 바다를 향해 슝~~ 하고 내려가는데 스릴 만점! 
정말 시원하고 재미있습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가신다면 바로 옆에 위치한 이 짚트랙도 꼭 체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대천 스카이바이크

가격

일반2인승차22,000원   /   영유아및 어린이 1인동승 3인승차 24,000원

일반3인승차26,000원   /   영유아및 어린이 1인동승 4인승차 28,000원

일반4인승차30,000원   /  영유아및 어린이 2인동승 4인승차 26,000원

단체24,000원

스릴 만점 짚트랙과는 또 다른 재미!
스카이바이크도 있습니다. 대천 바다를 둘러 한바퀴 돌 수 있는 코스인데요.최대 4인 탑승인 레일바이크를 직접 굴러 아름다운 대천바다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하얀 모래와 푸른 바다! 대천의 바다를 마음껏 여유롭게 담아볼 수 있다는 점이 스카이바이크의 장점입니다. 해양머드박람회를 할 때 방문하신다면 한여름이니 선크림, 모자, 양산을 필수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짚트랙, 스카이바이크까지 즐기다보면 배가 고프겠죠?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조개구이의 성지! 해산물의 성지입니다.
정말 깨끗하게 정비되고 호객행위도 없는 쾌적하게 조성된 대천해수욕장의 먹자골목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즐겨보세요. 

2022년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행사라 절대 놓치면 안 되겠죠!?
박람회 방문하셨다가 보령 곳곳의 여행지를 찾아다니는 재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작은리따희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보령 대천해수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