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

egg 2011. 3. 24. 11:35

 

날아 다니는 갈매기를 찍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었지만

그래도 천사의 날개를 닮은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누군가 던져 주는 새우깡을 받아 먹으려고 빠른 날개 짓을 하는 갈매기들

야생을 잃을까 걱정도 되고 또 누군가는 주지 말라고 소리도 치고...

완전 묘기 대행진을 보는 듯 했습니다.

 

아, 드디어 내 차지가 되었군요.

 

어? 떨어지면 안되는데...

곡예를 하면서까지 먹어야 하는 아이들...

 

 

 

 

몇번의 공중 곡예를 한 후에 드디어 물었습니다..앗싸~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한 여행...

거제에서 일박하고 그 다음날 부산으로 갔었지요.

관광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바람에 곳곳을 구경하지는 못했지만

거제에서는 빨강머리앤님이 궁금했구요.

부산에 도착해서는 사이팔사님, Love HJ님 보고 싶었구요....정말이에요~~ㅋㅋ

 

자유로운 시간이 주어지지 않아 안타까웠지만

부산 앞 바다에서 천사의 날개를 가진 갈매기들을 만나 위안을 삼고 돌아 왔습니다...ㅎㅎ

예전에 가 본 부산은 교통이 복잡해 어지러웠는데 지하철 덕분인지 많이 좋아졌더군요.

특히 해운대는 국제 해양 도시답게 정비를 잘해 놓았구요.

오랜만에 만나는 너른 바다는 정말 좋았어요.

암튼, 덕분에 여행 잘 하고 돌아 왔습니다.

고맙습니다...주말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332

 

이전 댓글 더보기
에그님 사진실력이 많이 느신것 같아요~~전 저 부리가 무서워서 잘 못찍거든요~~
천사의 날깨처럼 정말 잘 담으셨답니다~~^^
늘기는요...ㅎㅎ
촛점이 엉망이잖아요...ㅋㅋㅋ
하긴 무섭긴 무섭더라구요...그래두 옆에서 새우깡을 던져 주니까 찍을 수 있었지요.
감솨 감솨 은별님~~~^^*
우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신 듯 하여 반갑습니다.
어쩜,갈매기를 저리 잘 찍으셨는지..대단하세요.
완전 작품입니다.
혹시 대장님 솜씨가 아닌가 의심이 되기도....ㅋㅋㅋㅋ
대장이 찍었음 더 잘 나왔겠지요...ㅋㅋㅋ
촛점이 흔들려 날개가 환상적으로 보일 뿐이에요...ㅎㅎ
이건 절대루 잘 찍었다고 말 못해요...하하하
포근했던 봄날
남녘에선 꽃소식이 북상하고 있군요.
평안한 밤 되시고, 고운 꿈꾸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
여긴 아직 꽃 소식이 없어요 낮달님(~)(~)
겨우 냉이만 보여요...아직 춥구요.
그래두 낮달님 덕분에 지난 밤 고운 꿈 꾸었습니다.
감사해요(~)(~)
천사의 날갯짓이 화려하네요....
꽃소식과 같이 봐서 그런가요....더 포근하게 느껴져요...
나도....가고시퍼....^^*
늘 남녘을 그리워 하는 울 아우님~~
얼른 다녀 오세여~~^^*
꽃소식? 어디요?...
여긴 아직인뎅~그래두 이제 곧 터트리겠지요?...^^*
꽃소식은요.....남녘땅엔 벌써 매화가 만발이구요....
여기 저기 꽃핀다는 소식이 있는대 갈매기가 추워보이지 않으니
그렇게 느껴지네요...언니^^*
그러게요 요즘 섬진강가 매화를 보고 오신 분들 난리가 났어요.
블로그 마다 매화꽃 잔치가 열렸어요...ㅎㅎ
담에 만날 땐 새벽아우님 얼굴 한번 봐야겠어요.
히프로 인해 아팠던 마음 토닥 토닥 해줄께요.
사진이 예술입니다.
전문가가 아니면 이리 찍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겠지요?
너무 멋져요.
저 정발산에서 호수공원에서 새를 찍으려고 해도 잘 못찍겠는데,
저리 정교하게 찍으신 것을 보니 대단하십니다.

여행은 재미있으셨어요?
아이구 전문가 아닙니다...이거 큰일났다...ㅎㅎㅎ
저렇게 엉터리 사진을 보고 전문가라 하면 저한테 돌 날아와요...ㅋㅋ
하두 많은 갈매기들이 날아 다니니까 찍기는 쉽더라구요.
새우깡에 길들여져 가는 갈매기들이 쫌 불쌍하다는 생각에 안스럽기까지 했구요.
오페라 다녀 오고 좋으셨지요?...alongma님~~늘 부럽!!!
오모나~ 사진을 어쩜 이렇게 잘 찍으셨어요?
아주 가까이 찍힌 아이의 날개는 정말 천사의 날개같네요.ㅎㅎ
허공에 던져진 새우깡을 부리로 날쌔게 잡아채 먹는 게 참 신기하고 놀랍군요..
그런 광경을 순간포착 하신 에그님 실력도 대단하시고!!
멋져요~~^^
컴에 저장을 하고 보니 정말 천사의 날개 같은거에요.
그래서 제목을 붙이고 올리긴 했는데요...
울집대장 왈 "그래두 열심히 찍었네~"..한마디 합디다...ㅋㅋㅋ
에고고 해피로즈님~~챙피혀요~~ㅎㅎ
다음에 언제 좋은 기회가 있을듯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길......^^
녜~ 다음에 좋은 기회 기다릴랍니다~~
사이팔사님 생각하면서 즐거운 여행이었지요...^^*
후후후~~
갈매기가 저리 하얗군요
약간 회색인줄 알았는데. . .

새우깡으로 배불리다보면
진정 야생은 잃을듯 하네요
동네 오빠들에게 사랑 가득 받으셨지요~~
갈매기도 종류가 많아서 회색도 있고 하양도 있고요.
새우깡 이거 심각한 문제일 듯 싶어요.
그래두 늘 저렇게 부둣가에 모여 관광객이 던져 주는 것으로 연명을 하니...ㅠ.ㅠ.
선생님~~동네 오빠들은 술하고 노시고...
대신 동네 언니들 사랑을 더 많이 받았어요...ㅎㅎㅎ
눈밑에 까만 점하나
갈매기 너무이쁩니다
오늘은 너무 포근한 날이었습니다
egg님 남족바다 여행을다녀오셨군요 힘찬 날개짖에 힘이느껴져요
어? 그러고 보니 갈매기 모두 눈밑에 점이 있네요...ㅎㅎ
선영님~충주가 파주에서 훨씬 남쪽이라 안 추울 줄 알았더니 아니에요~ㅠ.ㅠ.
아침 저녁은 완전 겨울 날씨에요...내륙 지방 기온이 이런 가봐요.
더 남쪽으로 내려갈 걸 그랬나?...에휴~ㅎㅎㅎ
잘 지내셨지요?...오랜만에 뵈니 넘 반가워요~~^^*
저도 바닷가에 가면 재미삼아 갈매리를 디카에 담아보지만
일반인들은 담아내기 엄두조차 못내는 갈매기의 모습
정말로 기가 막힌 사진작품을 감상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온통 달려 드는 갈매기가 무섭기도 했구요.
그래두 먹고 살겠다고 새우깡을 받아 먹는 모습이 안스럽기두 했었구요...ㅎㅎ
칭찬 감사해요 곰통님~~만나뵈서 반가워요~~^^*
오늘도 천사를 가진 갈매기들은
그 자리를 화려하고 깨끗하게
지키고 있겠지요.
봄을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오늘도 역시 아름다운 군무를 보여 주고 있겠지요?..^^*
저는 엇그제 다녀 왔는데....
갈매기를 멎지게 담으셧네요
천사의 날개 처럼 희고 이쁩니다
요즘 통영을 거쳐 거제 부산쪽은 봄나들이 나서는 분이 무척 많군요.
횟집에서 단디 화가 나신 난님을 생각하니 웃음도 나오고요,...죄송~ㅎㅎㅎ
그래도 즐거우셨지요?...저두 그랬어요~~^^
오늘도 행복한 봄날되세요..에그 동생..^^ㅎ
기쁜새 언냐도 행복한 나날 되세요~~
이크 찾아 뵙지 못했는데 그래두 혼내지 않으실거지요?...ㅎㅎ^^*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갈매기를 아주 멋지게 찍어 오셨어요~
제가 언젠가 공원에서 묵은 빵들을 새에게 먹이는데,
저런 갈매기들은 아주 사나워서 커다란 캐나디안 기스들도 꼼짝 못 하던걸요.
혼자서 이리 저리 날뛰며(?) 빵조각을 독식하려고 해서, 제 눈총 꽤나 받았죠,ㅋ.
눈을 마주 치면, 사납고 영리해 보이기까지!
에그님 앞에서는 우아하게 천사 날개를 선 보였네요.
캐나디안 기스가 뭔지 검색해 보았더니 오리를 닮은 아주 큰 철새군요.
그런데 갈매기들에게 꼼짝을 못한다구요?...아이구 순둥이들...ㅎㅎ
그럼 제가 찍은 갈매기들은 아주 착한(?) 아이들이였네요...ㅋㅋ
사실은 저도 무서웠어요...
다른 사람들이 던져 주는 새우깡 덕분이 아니었음 찍을 수도 없었을거에요...ㅎㅎㅎ
갈매기 사진 정~말 멋져요.
솜털이 보드랍게 느껴지는 명품사진 기술...
에고고 명품이라고 칭찬 주시니 몸둘바를...호호호
수녀님~~천사의 날개를 닮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잘 찍은 사진보다 촛점이 맞지 않았는데도 멋진 사진을 얻었어요~^^*
저 같은 일반인이라면 담지 못할텐데...^^전문적인 풍경의 사진이네요^^그런데 어떻게 저리 담을수 있죠....정보좀 공유해주세욥^^
돈학님~~저두 일반인이에요~~ㅎㅎㅎ
정보는 울집 대장한테 물어 봐야 되요....셋팅 해 놓은 상태에서 찍었거든요...ㅎㅎ

부산까지 가셨군요(?)
동네어르신들과...
날아가는 갈매기는 한번도 담아 보지 않았지만 움직이는 것을 담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 합니다.
저도 함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앗)(~)(!) 새우깡이닷(~)(!)
이 갈매기는 통영산(~)(?)(ㅎㅎ)(ㅎ)
이 갈매기는 자갈치 시장산...(ㅎㅎ)(ㅎ)
통영 거제를 지나 부산으로 갔었지요.
갈매기 사진 함 시도해 보세요.
풍경소리님 요즘 새 카메라 들고 신이 나셨어요...(^^)
와~~~~~ 카메라 기술~~~~~^^ 대박입니다~~~~~^^
에그님~~ 사진 기술의 진수를 보여주시네요~~~ㅋㅋ
슈나님~~~이건 기술이 아니에여~~~ㅋㅋㅋ
운이 좋았을 뿐이지요~~ㅎㅎㅎ

손에 잡힐듯한 갈매기.. 정말 순간포착 잘하셨네요..
유행어 함 쓰야겟어요. 즐감하고 갑니다...^^*
유행어요?...ㅎㅎㅎ
감사해요 산돌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