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이그림 2014. 4. 7. 08:17

     

     

     

     

     

    총 12권12만원주고 산 책이고 상태는 매우 양호합니다.

    제가 관심 분야인 식물문양만 봐서 나머지는 거의 안본 상태라 새책과 다름 없습니다.

    전문가라면 이 책을 알 거 같아서 안의 내용은 사진 안 찍었습니다.

    총 12권 이만원 판매합니다. 착불입니다. 서울 계신 분이 갖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여기는 서울 구로구

    꼭 필요한 분에게 안겼으면 좋겠어요^^*
    문양에 관심있으신 분에게는
    유용하겠어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합니다...
    볼매님, 강단테님, 맛돌이님, 오스킨님 감사합니다.
    정리하느라 정신 없어서..

    내일 뵙겠습니다 ^^
    좋은 주인 만나게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꼭 필요하신분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신 정보에 (즐)감하고 갑니다 (짱)
    보건의날 신문의날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열어가세요 (젓가락)(젓가락)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내용이 참으로 궁금하네요 ...
    좋은 분이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책 사 가면 좋겠군요.
    이 문양책은 그림그리는 사람들이 보는건가요? ^^
    전 좀 생소해서~ ㅎㅎ
    좋은 주인 만나가면 좋겠어요~
    갖은 문양이 다 있을듯...
    책 판매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그림님
    많은 장서를 가지고 계시니 그토록 아름다운 요리가 나왔죠!
    참 아름다운 마음이십니다
    이제 다시 요리 소개로 ㅎㅎㅎ
    꼭필요하신분에게 책들이 갔으면 좋겠네요!!
    온 지천이 봄꽃으로 물든세상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젓가락)(젓가락)
    환정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