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JW Kim's Blog

Travel, Health, Foods, San Diego

2018년 12월 이집트, 두바이 여행, 여행 6일, 데저트 로즈 리조트 후르가다 (Desert Rose Resort Hurghada)

댓글 0

중동, 아프리카 여행/이집트, 두바이

2020. 12. 29.

 

후르가다(Hurghada)는 이집트 홍해 연안에 위치한 관광도시입니다. 후르가다는 원래 작은 어촌이었지만 1980 년대에 시작된 이집트와 외국인 투자로 주요 홍해 휴양지로 성장했습니다. 후르가다의  Intercontinental Area에 위치한 데저트 로즈 리조트에서 이집트 여행의 마지막 밤을 보내었습니다. 데저트 로즈 리조트 후르가다 (Desert Rose Resort Hurghada)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3개의 수영장, 스파, 어린이 수영장과 홍해를 따라 위치한 전용 해변,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뷔페식당, 해산물 식당, 이탈리아 요리 식당과 물담배를 즐길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Desert Rose Resort

About Desert Rose Resort Snorkel, dive, wind surf, and soak up the warmth of the Egyptian sun in the All Inclusive 5 star Desert Rose Resort, offering its guests the ultimate beach holiday in Hurghada, located on the shores of the magnificent Red Sea.

www.desertrose.com

 

호텔 로비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Salam이라는 본부 건물입니다. Salam안의 로비가 상당이 넓습니다.  로비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가 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로비에는 성탄절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소파가 많이 있습니다.

 

 

일층의 작은 회의실에서 직원을 기다립니다.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예약이 되어 있기 때문에 호텔 측에서 손목에 주황색 팔찌를 차게 해 주었습니다. 저 팔찌가 생각보다 단단해서 잘 안 떨어집니다.

 

 

▼ 이제 객실로 이동합니다. 호텔에는 Hibiscus, Coral, Jasmine, Amar, Ria, Rosa 등 6개의 사각형 모양의 객실동이 있습니다. 전용 해변에는 Isis, Houras, Assia, Osiris라는 4개의 객실동이 있습니다.

 

 

▼ 우리는 Ria 객실 동의 2층에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객실동은 모두 3층인데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계단으로 여행용 가방을 가지고 올라가야 합니다. 물론 호텔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그냥 20 kg이 넘은 가방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각 층에는 복도가 있고 중앙에는 야자수가 심어져 있는 정원이 있습니다.

 

 

▼ 객실에는 퀸사이즈의 두 개의 침대가 있고 소파와 테이블, 화장대, 평면 티브이가 있습니다.

 

 

▼ 침대 옆 조명이 밝아서 좋습니다. 전화기와 메모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 큰 생수와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포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무료입니다. 실내 온도 조절기도 있는데 에어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티브이에서 아주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휴가지의 대형 리조트이라서 세계의 다양한 방송이 제공됩니다.

 

 

▼ 세면대, 변기, 욕조와 샤워대, 비에, 헤어드라이어 등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 비상대피 안내도입니다. 사각형 건물의 중앙에 정원이 있고 주변에 객실이 배치된 호텔 건물의 형태를 잘 알 수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 건물에는 THE PALM이라는 뷔페식당이 있습니다. 

 

 

여기서 저녁 식사를 합니다. 올 인클루시브로 예약이 되어 있기 자유롭게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음식도 아주 다양합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도 여러 개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빵이 예술 작품입니다. 빵의 나라 이집트입니다.

 

 

▼ 아주 다양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아주 달달한 디저트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 저녁식사를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 저녁식사를 마치고 리조트 안을 산책했습니다.  

 

 

뷔페식당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늦은 시각까지 식사를 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입니다. 

 

 

바닥에 직물을 놓고 판매하고 있는데 리조트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 야간에도 수영을 할 수 있도록 조명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 기념품 가게도 있습니다.  점포 이름이 호루스 마켓입니다. 각종 기념품들이 있는데 우리도 여기서 작은 기념품을 구입했습니다. 이집트 파운드가 없어도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야간에 보이는 야자수와 조명이 잘 어울립니다. 리조트 안의 길에는 낮은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 인공해변 쪽에는 바와 식당들이 있습니다. 

 

 

▼ 날씨가 쌀쌀해서 바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지만 바가 조명을 밝히고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리조트의 인공 해변 야경입니다. 어둠 때문에 인공 해변의 풍경은 잘 보이지 않지만 인공적으로 조성된 원형의 해수욕장입니다. 인공 해변 주위로 야자수들과 파라솔,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고 호텔 숙박 시설 등도 있습니다. 내일 아침 날이 밝으면 다시 한번 보아야겠습니다.  

 

 

 조명에 비친 야자수를 보면서 숙소로 돌아갑니다. 하룻밤만 묶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리조트입니다.

 

 

 

이집트 휴양 도시 후르가다(Hurghada, Egypt)

◈ 후르가다(Hurghada)는 이집트 홍해 연안에 위치한 관광도시입니다. 후르가다는 원래 작은 어촌이었지만 1980 년대에 시작된 이집트와 외국인 투자로 주요 홍해 휴양지로 성장했습니다. 북반구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