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JW Kim's Blog

Travel, Health, Foods, San Diego

일본 서브웨이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SHRIMP & AVOCADO SANDWICH, SUBWAY JAPAN, 2017년 04월)

댓글 0

여행이야기/해외 먹을거리

2017. 6. 2.





서브웨이(Subway)는 전세계적으로 매장이 가장 많은 체인으로 한국에서도 최근 점포수가 늘고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입니다. 100개가 넘는 국가에 4만개가 넘는 점포가 있다고 하는데 일본에도 370여개의 점포가 있고 시코쿠에는 6개의 점포가 있는데 가가와현에는 다까마쓰 중앙상점가 마루가메마치(http://blog.daum.net/ekg001/893) 한 곳에 점포가 있습니다. 다까마쓰의 유일한 서브웨이 점포(香川県高松市丸亀町9-4 久ツ和堂ビル Tel:087-873-2323)입니다. 크기가 그리 큰 매장은 아니지만 한국과 메뉴 구성이 좀 다릅니다. 샌드위치류는 비슷한데 샐러드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 미국이나 한국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메뉴이외에도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SHRIMP & AVOCADO SANDWICH)라는 신상품이 아주 먹음직 스럽게 보입니다.



▼ 이 곳 서브웨이는 배달도 되는 모양인데 배달 오토바이에도 샌드위치 새로운 메뉴에 대한 선전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 그래서 하나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포장은 종이 포장만 해주는 한국과는 달리 튼튼한 종이박스 안에 샌드위치를 넣어 줍니다.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SHRIMP & AVOCADO SANDWICH) 의 맛은.... 신선한 통새우가 들어가 있는 새드위치...맛이 특이합니다. 



▼ 일본 서브웨이 페이스북을 보니 요즘 한참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선전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을 많이 먹는 일본에서는 어느정도 호응이 있을 수 있지만 한국에서는 글쎄요...



▼ 한시적으로 일본 서브웨이에서 새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간 메가   새우아보카도 샌드위치를 판다는데.. 서브웨이 방문 시점이 행사 기간이 아니어서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