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JW Kim's Blog

Travel, Health, Foods, San Diego

26 2021년 08월

26

유럽여행/영국, 아일랜드 영국, 아일랜드 여행 7일, 체스터 대성당에서 점심식사를 (Lunch at Chester Cathedral)

▣ 체스터 대성당(Chester Cathedral)은 영국 잉글랜드 체스터에 있는 성당으로 다양한 시대의 건축 양식이 복합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역사적인 건물입니다. 660년에 처음 만들어지고 1,093년에서 16세기 초 사이에 수차례에 걸쳐 개증축을 하였으며 내부에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Refectroy Cafe가 있습니다. ▲ 체스터 시청광장 동쪽에는 웅장한 모습의 체스터 대성당(Chester Cathedral)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늦은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 체스터 대성당 서남쪽에는 체스터 전쟁 기념비(Chester War Memorial)가 있습니다. 9.75미터 높이의 1922년에 만들어진 기념비로 1차 세계대전, 2차 세계대전에서 희생된 장병들을 기리기 위한 건축물입니다. ▲ 대성당의 ..

26 2021년 08월

26

유럽여행/영국, 아일랜드 영국, 아일랜드 여행 7일, 웨일스 홀리헤드 - 잉글랜드 체스터 (Holyhead - Chester)

▣ 홀리헤드(Holyhead)는 영국 웨일스의 북서쪽 끝에 있는 홀리 섬의 최대 도시로 영국과 아일랜드를 연결하는 항구입니다. 아일랜드의 더블린, 영국과 웨일스의 주요 항구까지 페리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홀리헤드 항구 대부분의 일자리는 페리 서비스와 연관이 있습니다. 체스터(Chester)는 영국에서 성벽이 가장 잘 보존된 도시로 중세의 여러 건물이 있으며 도심에 빅토리아 시대에 복원된 목재 골조의 흑백 건물들이 있습니다. ▲ 홀리헤드(Holyhead)는 영국 웨일스의 북서쪽 끝에 있는 홀리 섬의 최대 도시로 영국과 아일랜드를 연결하는 항구입니다. 인구는 일만 명 정도로 아일랜드의 더블린, 영국과 웨일스의 주요 항구까지 페리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홀리헤드 항구 대부분의 일자리는 페리 서비스와 연관이 있습..

24 2021년 08월

24

유럽여행/영국, 아일랜드 영국, 아일랜드 여행 7일, 스테나 라인 (Stena Line), 아일랜드 더블린 - 웨일스 홀리헤드 (Dublin - Holyhead), 페리 내부와 하선

▣ 스테나 라인 (Stena Line)은 스웨덴 해운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큰 페리 운영 업체 중 하나입니다.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덴마크, 독일, 아일랜드, 라트비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스웨덴과 영국에서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테나 라인의 스테나 어드벤처 (MS Stena Adventurer)라는 페리를 타고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웨일스 홀리헤드로 이동했습니다. ▲ 페리 안 벽에 붙어 있는 스테나 라인의 스테나 어드벤처 (MS Stena Adventurer)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일랜드의 더블린에서 영국 웨일스의 홀리헤드로 하루 4회 운행하는데 운행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입니다. 스테나 어드벤처는 2003년부터 운행을 시작한 배수량 4만 3천 톤의 페리로 2002년 우리나라..

22 2021년 08월

22

유럽여행/영국, 아일랜드 영국, 아일랜드 여행 7일, 스테나 라인 (Stena Line), 아일랜드 더블린 - 웨일스 홀리헤드 (Dublin - Holyhead), 탑승과 아침 식사

▣ 스테나 라인 (Stena Line)은 스웨덴 해운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큰 페리 운영 업체 중 하나입니다.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덴마크, 독일, 아일랜드, 라트비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스웨덴과 영국에서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테나 라인의 스테나 어드벤처 (MS Stena Adventurer)라는 페리를 타고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웨일스 홀리헤드로 이동했습니다. ▲ 5번 데크에 우리가 타고 온 버스가 주차했습니다. 5번 데크에는 우리 버스 이외에도 다른 버스들이 주차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승객들이 머무를 수 있는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 5번 데크에서 계단을 따라 8번 데크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도중에 발견한 포스터입니다. 더블린과 홀리헤드 사이에는 하루 4번 왕복 페리가..

20 2021년 08월

20

유럽여행/영국, 아일랜드 영국, 아일랜드 여행 7일, 스테나 라인 - 더블린 포트 (Stena Line - Dublin Port)

▣ 더블린 포트 (Dublin Port), 더블린 항구는 역사적, 경제적으로 중요한 아일랜드 더블린의 항구입니다. 아일랜드의 항구 교통량의 약 3분의 2를 차지하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바쁜 항구입니다. 이곳에서 스테나 라인의 페리를 타고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영국 웨일스의 북서쪽 끝에 있는 홀리헤드(Holyhead)로 이동합니다. ▲ 아침 5시 30분에 일어났습니다. 호텔 객실 실내온도는 22도, 습도는 65% 정도로 쾌적합니다. 뒤에 보이는 컵라면은 인천공항 SK 텔레콤 로밍센터에서 준 컵라면입니다. ▲ 여행용 가방은 어젯밤에 미리 준비해놓았고 침대 옆 협탁 위에 1달러를 놓았습니다. 아일랜드 물가에 비하면 1달러는 그리 큰 액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 TV에서 나오는 오늘의 날씨는.. 다행히 우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