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진 방송인, LBMA 신데렐라 스페셜 에디션 대회 오프닝 공연 메인모델 발탁!

댓글 0

뷰티 세상

2021. 3. 30.

[시사우리신문]권은진 방송인(SBS슈퍼모델 출신)이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개최되는 국제행사 신데렐라 스폐셜 에디션 대회 롤 모델로 발탁됐다.

권은진 발송인은 신데렐라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오는 5월29일 킹덤키즈풀빌라에서 개최되는 신데렐라 스폐셜 에디션 [Cinderella Special Edition] 행사에 소울가수 류지수와함께 신데렐라로 변신하여 이색적이고 특별한 오프닝 공연을 킹덤키즈풀빌라에서 준비한다. 

이시대 최고의 신데렐라를 찾아라 !!!블루카펫을 걷는 유리구두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슈퍼모델 겸 배우 권은진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이하 도수코)에 출연해 주목받기 시작했고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도 3위에 올랐다. 

 

이미 모델계에서는 정평난 베테랑으로 현재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LBMA STAR에 전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복지-TV 공익 채널 다문화 아이들과 함께하는 썬데이키즈방송에서 각국나라 어린이들과 문화교류 음식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또한,드라마와 영화,교양 프로그램을 오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은진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신장 172cm,안양예고를 졸업하고 동덕여대 모델과 졸업,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어 온스타일 도수코(도전슈퍼모델 시즌3)2012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하프 클럽상 수상,배우 이민호와 브랜드 CF 메인 촬영, 2014 LBMA 스타어워즈에서 올해의 톱 모델상 수상과 헤라서울패션위크 메인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인천공항 씨티면세점 메인모델과 홍콩 씨놀뷰티 메인모델,블랙야크 메인모델,안소니앤테스 메인모델로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호품광명,장뇌 산삼 진액 스틱 광고모델로 배우 하석과 함께 발탁되어 가평 지역특산물 홍보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