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굿웰코퍼레이션 '바디비타' 중소기업 지원 목적으로 배우와 키즈들이 홍보지원에 나선다.

댓글 0

문화 세상

2021. 6. 18.

[시사우리신문]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주최사 LBMA STAR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목적으로 오는 10월 준비되는 대회 목적에 따라 오는 27일 한강파라다이스 유앤아이에서 (주)굿웰코퍼레이션(이상혁 대표)이 모델 일자리 창출과 브랜드 활성화 방안과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LBMA STAR (토니권  대표)전속 배우들과 전속 키즈모델들이 협력하여 상생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바디비타 전속메인 광고모델로 배우 하석,방송인겸 모델 서진영과 4명의 키즈스타모델 신아린,박시현,손예나,이세연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선정된 이들은 (주) 굿웰코퍼레이션 바디비타 모델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에 이상혁 대표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자는 의미를 강조했다. 

굿웰코프레이션 '바디비타' 중소기업 지원 목적으로 배우와 키즈들이 홍보지원에 나선다.

중소기업 프로젝트 지원사업을 9년째 하고 있는 LBMA STAR는 2015년부터 서울시,인천시,한국관광공사,말레이시아 사바주,코엑스,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개최한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는 대회의 목적과 취지를 분명히 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는 지역상품과 지역관광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직업모델과 브랜드를 융합한 광고제작 지원과 홍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이다. 이에 오는 10월 가평군 자라섬남도 꽃섬에서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톱모델 및 키즈모델 국제대회가 개최되며 (주)굿웰코퍼레이션 바디비타,VG성형외과,(주)디자인파크개발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