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특별시 가평 문화예술분야 브랜드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댓글 0

문화 세상

2021. 7. 14.

[시사우리신문]자연특별시 가평 문화예술분야 브랜드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이 지난 12일 오전11시 경기도 가평군 소회의실에서 (사)가평군관광문화협의회 (주)LBMA STAR와 LBMA STAR E&M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가평문화관광협의회(이기정 회장)가 사단법인 2주년을 기념하여  자연특별시 가평 문화예술 발전관련 협업체계 구축하기 위한 행보로  (주) LBMA STAR (토니권 대표)와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대표)

그리고 진로진학센타 사회적협동조합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관련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자연특별시 가평 문화예술분야 브랜드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주요 협력 내용으로 ▲인적·물적 자원의 활용 및 교류 ▲중소기업 브랜드 모델과 직업모델 및 키즈모델들의 일자리창출

▲ 행사 추진 및 행사 후원 ▲지역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각종 홍보활동 사항 상호 협력 등이 포함됐다. 

 

참고로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중소기업 프로젝트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을 9년째 하고 있는 인물로 그동안 한류문화 콘텐츠 지원사업으로 2015년부터 서울시,인천시,한국관광공사,말레이시아 사바주,코엑스,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국제행사를 주최 주관하고 있으며 대회의 목적과 취지가 분명하다. 프로젝트를 살펴보면 지역상품과 지역관광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직업모델과 유망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융합한 광고제작 지원과 홍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이다.  

 

이에 오는 10월2일부터 3일까지 가평군 자라섬남도 꽃섬에서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톱모델 및 키즈모델 국제대회를 개최되고10월4일에는 자라섬남도 꽃 페스티벌을 준비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가평군 문화예술 관광분야의 안전성과 지역사회 안전 문화 정착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가평군 문화‧예술‧관광분야의 안전성과 지역사회 안전 문화 정착과 브랜드 모델과직업모델 및 키즈모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행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LBMA STAR E&M 가평지사 여성기업 안선영 대표는 "함께 협력하여 가평군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가평문화관광협의회 김정현 이사장은 “이번 계기를 통해서 가평군의 문화‧예술‧관광 분야가 더욱 더 성장하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