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힐링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가평군김성기 군수의 놀라운 행보

댓글 0

문화 세상

2021. 7. 30.

[시사우리신문]자연특별시 가장 깨끗하고 맑은 환경을 가진 도시 청정 ‘가평’에서, 열정하나로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 김성기 가평군수의 놀라운 행보가 코로나로 인하여 2년 동안의 준비만을거듭한 국제행사가 드디어 시작됐다.

 

김 군수는 주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문화가 있는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오는 10월 2일-4일까지 자라섬남도에서 톱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펼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월드파이널 국제대회가 개최된다.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이에 주최사가 선정한 최고의 뮤지션!!가수 박상민,힙합레젼드 가수 현진영과 여성듀오그룹 클럽쏘울,가수 류지수의 환상적인 무대가 자라섬 꽃섬에서 준비된다. 

 

또한 4일에는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100만 팔로워(루비버튼,골드버튼)를 소유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주영스트,핀아,비비드무브,김예나와 함께  비긴어게인 컨셉으로 상상그이상의 컨셉으로 꽃축제 개막식이 진행된다. 

김성기 가평군수
김성기 군수가 신아린 키즈모델 가평군 홍보대사와 코타키나발루 해안가에서 지구촌환경살리기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New Challenge Beyond Imagination 자연과 아름다움의 자태와 향기로 힐링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가평군이 에코 힐링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행사이다,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의 염원은 가평군의 상징인 자라섬남도에서 군 관민이 일궈낸  꽃섬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어 남이섬이 아닌 자라섬 남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찿아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방문자 경제 창출하는 차별화된 축제.문화 가평은 특히 각종 규제로 어려운 환경 속에 놓여있는 지역이지만 가능성도 무궁무진한, 희망의 도시가 가평군이다.

 

이를 통해 가평군 김성기 군수의 탁월한 열정과 지도력으로 차별화된 문화예술 콘텐츠는 관광의 질과 더불어 주민들의 삶에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기대가 매우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