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제행사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월 개최

댓글 0

문화 세상

2021. 10. 28.

[시사우리신문]맑은 환경을 가진 미래도시,창조도시 ‘가평’ 주최사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준비만을 거듭했던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가 정부의 위드 코로나 완화 정책 발표로 오는 11월27일(토)~28일(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제행사

주최사는 위드 코로나로 전환 거리두기가 완화 되었지만 긴장감을 놓을수 없기에 대회기간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문 방역업체 (주)세정연합을 대회 공식 방역회사로 선정하고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제행사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월 개최

대회 입장객들은 반드시 2차백신 접종완료자만 출입이 가능하다. 

 

We are very good county residence of Gapyeong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도시 창조도시 '가평'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대회는 해외에서도 차별화되고 수준높은 국제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지난 9년간 서울시,인천시,한국관광공사,말레이시아 사바주,코엑스,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이번행사를 주최 주관하고 있으며 대회의 목적과 취지가 분명한 검증된 행사로 지역 특산물과 지역관광 문화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직업모델과 지역 브랜드가 융합한 영상제작과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대회 취지로 주관사 LBMASTARE&M 가평지사(안선영 대표)는 가평 지역경제 발전에 노력해온 여성기업인으로 최근 높게 평가받고 있다.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제행사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월 개최

New Challenge Beyond Imagination 자연과 아름다움의 자태와 향기로 힐링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가평군이 에코 힐링 관광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주최사 LBMA STAR와 주관사 LBMA STAR E&M 가평지사의 염원은 지역사회 관광도시 발전과 군 관민이 일궈낸 자라섬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어 남이섬이 아닌 자라섬 남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찿아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길 기대하고 있다.

 

가평을 찾는 방문자들의 체류형 관광으로 경제 창출하는 차별화된 축제로 문화 가평은 특히 각종 규제로 어려운 환경 속에 놓여있는 지역이지만 가능성도 무궁무진한 희망의 도시 미래도시 가평군이다. 

 

이번 국제대회는 LBMA STAR 만의 상상 그 이상의 프로젝트로 3D 프로젝션을 이용한 최고의 그래픽 무대 연출 [Art & Technology Projection  Mapping]은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듯이 모두들 그 신비로움과 아름다운 환상에 빠져들

것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최고의 뮤지션!!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레젼드 1세대 가수 현진영, 여성 듀오그룹 클럽쏘울,R&B가수 류지수,걸그룹 플로리아,걸그룹 인터걸스,미스타트롯 가수 이대원"강변가요제 출신 소현아가 총 출동하며 가평군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환상적인 무대가 준비된다.

 

또한 주최사는 가평군 관광도시를 해외에 알리기위한 노력으로 100만 팔로워(루비버튼,골드버튼)를 소유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주영스트,핀아와 함께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머무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 곳, 기억하고 싶은 곳으로 상상 그 이상의 영상 콘텐츠가 세심하게 준비된다.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수준 높은 무대 연출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런웨이를 걷는 톱 모델들과 예비 키즈스타들의 캣웍이 상상만해도 기대된다.

 

참고로 이번행사의 공식 방송사는 OBS(경인방송)이며 복지-TV가 협력하고(주)디자인파크개발,베리굿성형외과,(주)굿웰코퍼레이션 바디비타,(주)채움늘이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