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문화콘텐츠 전도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의 차별화 행보

댓글 0

문화 세상

2021. 11. 8.

위드코로나와 함께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가평서 개최

 

[시사우리신문]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경기도 가평군에서 준비만을 거듭했던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가 정부의 세계적 대유행 감염병과 관련하여 거리두기 단계가 위드코로나 시대로 전환되어 오는27~28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그러나 주최사는 위드 코로나로 거리두기가 완화되었다고 하지만 아직은 긴장감을 놓을수 없기에 대회기간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문 방역업체 (주)세정연합을 대회 공식 방역회사로 선정하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드코로나와 함께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가평서 개최

자연과 아름다움의 자태와 향기로 힐링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가평군이 에코 힐링 관광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주최사 LBMA STAR(토니권 대표)와 주관사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대표)의 염원은 지역사회 관광도시 발전과 군 관민이 일궈낸 자라섬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어 남이섬이 아닌 자라섬 남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찿아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길 기대하고 있다.

 

방문자 경제 창출하는 차별화된 축제.문화 가평은 특히 각종 규제로 어려운 환경 속에 놓여있는 지역이지만 가능성도 무궁무진한, 희망의 도시 미래도시 가평군을 응원하고 있다. 

위드코로나와 함께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가평서 개최

해외에서도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국제대회로 평가되는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지난 9년간 서울시,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 사바주, 코엑스, 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이번행사를 주최 주관하고 있으며 대회의 목적과 취지가 분명한 검증된 행사로 지역 특산물과 지역관광 문화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것이 목적이며 직업모델과 지역 브랜드가 융합한 영상제작과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라고 전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9개국 톱 모델 및 키즈모델 국제대회와 최고의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레젼드 가수 현진영, 전 모모랜드 메인 보컬 태하,걸그룹 플로리아,걸그룹 인터걸스,미스터 트롯 가수 이대원, MBC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소현아 등 환상적인 무대가 준비되며 가평군 관광도시를 해외에 알리기위한 노력으로 100만 팔로워(루비버튼, 골드버튼)를 소유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소리꾼최예나,주영스트(쎌리아킴),핀아와 함께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머무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 곳, 기억하고 싶은 곳으로 자라섬남도에서 영상 콘텐츠도 진행했다. 

 

본 행사는 LBMA STAR(토니권 대표)만의 상상 그 이상의 프로젝트!!!3D 프로젝션을 이용한 최고의 그래픽 무대 연출 ‘Art & Technology Projection? Mapping’은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듯이 모두들 그 신비로움과 아름다운 환상에 빠져들 것이다. 

 

참고로 본 행사는 2019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국제행사를 끝으로 이곳 가평군에서 유치하여 개최를 결정한 가운데 코로나로 2년동안 준비만을 거듭해왔다. 

 

그러나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Queen의 보컬이자 리더인 프레디 머큐리가 죽음 앞에서도 ‘The Show Must Go On’이라고 노래했던것 처럼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문화와 예술은 멈출수 없다라는 신념으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를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가평군에서 개최한다. 참고로 대회의 목적이나 취지를 모르는 사람들이 볼때 그들만의 리그처럼 보일수 있으나 내면을 살펴보면 전시적 행사가 아닌 지역 환원이 목적이며 콘텐츠가 명확한 행사이다. 

 

직업모델들을 통한 중소기업 브랜드 광고모델 지원과 브랜드 영상 홍보제작을 통한 지역관광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과 직업모델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이다. 

 

이에 2년간 가평군에서 2번이나(자라섬남도 2020년 5월)음악역(2021년5월)행사를 자비로 진행해왔으며 지역브랜드 홍보와 협업을 통해 가평군 지역특산물 브랜드들을 언론홍보를 지금까지 지원해왔다. 그동안 코로나로 피해가 매우 크지만 그만큼 펜데믹시대에 배운것도 많고 오랜 준비를 통해 위드코리아 시대를 향한 현실에 행사가 더욱 견고해졌다는 긍정적 평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