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백신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Hold On"영상을 보다 1편

댓글 0

특종 세상

2021. 12. 19.

-20년 12월1일 백신 접종 시작일 부터 21년 10월 3일까지 전세계 3백23만명 코이드-19와 변이 바이러스 사망

-약물 감시국 책임자"저는 백신 반대를 할 수가 없습니다.이유는 간단합니다.더 이상 이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쟝-도미니크 미쉘 보건인류학자"성공한 거짓은 진실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올리비에 베란(보건부 장관)이 확언을 합니다.유전자 백신 임상 3단계도 아니고 여러분이 실험대상이 되는 것도 아니라고 텔레비젼에 나와서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요.이건 완전히 뻔뻔한 거짓말이에요.완벽히 성공한 거짓이예요.아무런 주저함이나 망설임도 없이 거짓말을 하는 거예요. 그리고 이것이 먹히자 그대로 뭉개버리는 겁니다"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심리적으로 철저히 파괴했습니다.그것을 떠올리면 손이 떨릴 정도입니다"

-피에르 조바노빅 기자및 저자"진짜 심각합니다.이건 세뇌예요.우린 철저한 세뇌 작업을 목격하고 있는거라고요.1년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미디어 뉴스 내용의 98%가 코로나에 관한 겁니다.오로지 코비드에 관한 뉴스 뿐이라고요.5살이던 아이들은 7살이 되었을텐데 완전히 트라우마 상태입니다"

 

 

세계 유수의 언론사 출신들이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와 언론의 정보 왜곡에 대한 다큐멘터리 "Hold On"를 제작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전체 1시간 30분의 영상을 11분 26초 가량으로 요약한 편집본으로, 새로운 시각에서 백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TF1, France television, AFP, CANAL+ 출신 언론인으로 구성된 단체가 제작한 이 영상은 지난 해 프랑스에서 공개되어 충격을 줬던 Hold Up 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다.

 

본지에서는 이 영상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백신 문제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담은 것으로 판단하여 요약본을 소개한다.

 

 

세계보건기구(WHO)발표에 따르면 2020년 12월1일 백신 접종 시작일 부터 2021년 10월 3일까지 전세계 3백23만명이 코이드-19와 변이 바이러스에 의해 사망됐다.

 

백신 접종 이전(12개월간)1백57만명 사망,백신 접종 이후(9개월간)3백23만명이 사망됐다.

코로나와 백신의 진실을 말하다 'Hold On'에 출연한 프랑스 약리학 법학자/약물 감시국 책임자는"저는 백신 반대를 할 수가 없습니다.이유는 간단합니다.더 이상 이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약리학 법학자/약물 감시국 책임자

 

쟝-도미니크 미쉘 보건인류학자는"성공한 거짓은 진실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올리비에 베란(보건부 장관)이 확언을 합니다.유전자 백신 임상 3단계도 아니고 여러분이 실험대상이 되는 것도 아니라고 텔레비젼에 나와서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요.이건 완전히 뻔뻔한 거짓말이에요.완벽히 성공한 거짓이예요.아무런 주저함이나 망설임도 없이 거짓말을 하는 거예요. 그리고 이것이 먹히자 그대로 뭉개버리는 겁니다"라고 폭로했다.

쟝-도미니크 미쉘 보건인류학자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심리적으로 철저히 파괴했습니다.그것을 떠올리면 손이 떨릴 정도입니다"

 

피에르 조바노빅 기자및 저자는"진짜 심각합니다.이건 세뇌예요.우린 철저한 세뇌 작업을 목격하고 있는거라고요.1년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미디어 뉴스 내용의 98%가 코로나에 관한 겁니다.오로지 코비드에 관한 뉴스 뿐이라고요.5살이던 아이들은 7살이 되었을텐데 완전히 트라우마 상태입니다"라고 경악했다.

피에르 조바노빅 기자및 저자

현재 백신을 접종하는 병원에서, 의사가 코로나 백신 접종 주사 1대 당 받는 인센티브는 약 19000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적은 금액이 아니다. 백신 접종을 하러 오는 사람이 하루에 수십명에서 수백명에 이르기 때문에 백신접종을 하는 병원 입장에서는 코로나사태가 대목인 셈이다.

 

의사들이 코로나 백신의 위험성을 알면서도 정부의 비과학적인 방역정책에 저항을 하지 않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돈 때문이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성분 조차 제대로 공개되어 있지 않은 mRNA백신의 위험성을 뻔히 아는 의사들 대부분이 지금까지 입을 다물고 있다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의문이 있었다.

 

백신사태가 향후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안개속인 가운데, 확실한 점은 진실은 감출 수 없다는 점이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