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백신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Hold On"영상을 보다 3편

댓글 0

특종 세상

2021. 12. 19.

 

세계 유수의 언론사 출신들이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와 언론의 정보 왜곡에 대한 다큐멘터리 "Hold On"를 만들었다.

 

이 영상은 전체 1시간 30분의 영상을 11분 26초 가량으로 요약한 편집본으로, 새로운 시각에서 백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TF1, France television, AFP, CANAL+ 출신 언론인으로 구성된 단체가 제작한 이 영상은 지난 해 프랑스에서 공개되어 충격을 줬던 Hold Up 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다.

 

본지에서는 이 영상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백신 문제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담은 것으로 판단하여 요약본을 소개한다.

 

다음은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와 언론의 정보 왜곡에 대한 다큐멘터리 "Hold On" 영상2에 이어 나오는 영상 이미지 캡쳐내용이다.

 

 

 

수학자 벵생 파방은 "이건 계산 오류 입니다.단순히 말해서 사기 입니다.과학을 빙자한 사기 입니다.자격도 없는 사람에 의한,전혀 수학적 타당성도 없는 것들입니다.모든 발표는 근거 없거나 조작된 자료의 통계일 뿐 전혀 신빙성이 없는 것들입니다"라고 성토했다.

우리는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도 자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거짓말 하는 것을 우리가 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 역시 그들이 우리가 안다는 것을 아는 것을 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들의 거짓말은 계속됩니다.-안드레이 솔제니친-

"저희는 16세,15세,16세 입니다.문제는 백신 접종인데요.방역 제재로 2년 가까이 자유를 잃고 지내왔고

더구나 접종 의무화로 여러가지 제약이 따른다는 것인데 접종을 해야만 자유롭게 이전의 삶을 살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제 생각에는 우린 모든 것을 알 수도 없고 앞으로 어떤 현상이 생길지도 모르는데

미래에 생길 위험을 감수하기가 무서워요"

영국인들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BBC기자들을 고소했습니다.국민이 알아야 할 것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입니다.이건 엄청난 문제입니다.국민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언론과 관계자들이 그들의 거대한 세력으로 국민을 기만하고 속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갈 뿐입니다.프랑스 언론기관에서 연락이 왔는데 제가 가짜 정보를 퍼트린다고 하더군요.무엇이 가짜라는 겁니까?그럼 먼저 그 반대를 증명해 달라고 했지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저는 절대로 백신 의무 접종을 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약속했다.

지금 가장 원망스러운 사람이 누구입니까? 저 자신입니다.

간호사 클레르는 "의료 관계자들과 대화한 적이 있는데요.그들은 병원에 확진자들이 넘쳐난다고 떠들어 대더군요.

그래서 조용히 물었지요.근데 그들은 전부 백신 접종자들 아냐?그랬더니..그래 그들 전부 접종자야!그러더군요.

그래서 조용히 물었지요.그런데 이런 사실에 아무런 아무 문제도 못느껴?아무 말 없이 침묵이 흘렀습니다"라고 말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하나의 거대한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피할 수 없는 우리의 책무입니다.그것은 바로 전 세계를 접종 시키는 겁니다"라고 말했다.마지막 영상에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하나된 프랑스는 단결된 시민의식 책임감 정복의 시대가 증명합니다"라고 자막으로 표현됐다.그리고 첫째,남에게 해를 끼치지 말라 공화국 만세! 프랑스 만세!"라고 마무리됐다.

 

현재 백신을 접종하는 병원에서, 의사가 코로나 백신 접종 주사 1대 당 받는 인센티브는 약 19000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적은 금액이 아니다. 백신 접종을 하러 오는 사람이 하루에 수십명에서 수백명에 이르기 때문에 백신접종을 하는 병원 입장에서는 코로나사태가 대목인 셈이다.

 

의사들이 코로나 백신의 위험성을 알면서도 정부의 비과학적인 방역정책에 저항을 하지 않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돈 때문이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성분 조차 제대로 공개되어 있지 않은 mRNA백신의 위험성을 뻔히 아는 의사들 대부분이 지금까지 입을 다물고 있다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의문이 있었다.

 

백신사태가 향후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안개속인 가운데, 확실한 점은 진실은 감출 수 없다는 점이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