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패션스쿨모다랩 학장 안동연,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키즈 영어미술 전시회를 기획하며...

댓글 0

문화 세상

2022. 1. 4.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키즈 영어미술 전시회를 기획하며...
To educate a child is to turn walls into doors.

유럽패션스쿨모다랩 학장 안동연


아이를 교육하는 것은 벽을 문으로 바꾸는 것이다. 어른을 고치기보다 아이를 길러내기가 더 쉽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조기 교육은 중요하며 아이들이 배우는 것은 그들의 일부가 되고 교육에 대한 책임은 아이들 미래에 대한 책임 입니다.

미국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을 마칠 때까지 교포로 살아온 경험과 대학교수로 디자인, 미술 그리고 영어를 가르친 경력으로 영어로 배우는 미술을 융합: Convergence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결과 모든 교육은 시너지:synergy 효과가 나와야 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입니다.

좌뇌는 일명 언어 뇌로 분석적이고 수학적인 논리 기능을 수행하는 기관으로써 문자, 기호, 계산, 이해, 추리, 판단, 구성, 상식, 비교, 사실적, 이성적, 시간관념 등 말하고 읽고 쓰고 듣는 기억을 담당합니다.

반대로 우뇌는 이미지 뇌로 불리며 도형적이고 종합적이며 창의적인 기능을 수행하는데 음악, 회화, 색채, 감정, 직감, 비언어적 관념, 개인의 활동, 사상의 최종적인 판단과 결정, 변별, 규칙, 공간인식, 입체 인식, 원근감의 감각, 상상과 창조 등 보는 기억에 중점을 둡니다.

국제화 시대, 아이들 성장 후 국외 활동은 당연한 전 세계적 사회 현상인 관계로 영어는 필요한지 오래고 미래는 상상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이끌어 나간 지 한참으로 영어와 미술을 결합한 언어+이미지 커리큘럼이 해결방안이라 생각합니다.

논리력과 창의력을 동시에 자극하는 듣는 기억과 보는 기억을 함께 인지시키는 영어 미술교육은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적응하기 때문입니다. 빠르게 급변하는 시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모든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2022년 1월 11일
유럽패션스쿨모다랩 학장 안동연
Terry Ahn, Principal of Europe Fashion School MODA LAB

■초대일시: 2022년1월11일 5시
■전시기간: 2022년1월11일~17일

■장소: 배드보스 아트플레이스 1층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239-20

■Tel: 02-540-7981

■지하철:홍대입구3번출구

 

■후원: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위원회,아라촌
모모커피,패션스쿨 모다랩,스킨스터디,퓨워터
(주)호명관광,한국예술학교,(주)보아비다 

■언론
복지-TV, bnt 뉴스,시사우리신문,나눔뉴스,엑스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