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락 창원시의회 의원, 도의원 공식 출마 선언

댓글 0

정치 세상

2022. 5. 2.

“103만 창원시민들이 자긍심을 갖도록 진정한 의미의 지방자치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시사우리신문]창원시의회 국민의힘 이찬호(반송·중앙·웅남동), 진상락(내서읍), 박남용(가음·성주동)의원은 2일 오전 의회사무국에 사퇴서를 제출했다.

 

창원시의회 국민의힘 진상락(내서읍)의원

이날 오전11시 창원시의회 앞에서 열정적인 성원과 지지를 아낌없이 보내준 창원시민은 물론, 의회사무국 직원을 비롯한 창원시 공무원 여러분에게 드리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경남도의원 도전을 위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진상락 전 의원은 다가오는 지방선거에 경남도의원 창원시 제11선거구(내서읍) 출마를 선언하며 “103만 창원시민들이 자긍심을 갖도록 진정한 의미의 지방자치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창원시민과 함께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 출범하게 될 제4대 의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창원시의회 초선 의원으로서 국민의힘 부대표를 맡아 여야의 가교역할을 하며 원만하고 원활한 의정활동에 기여했다.

 

진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내서읍이 지역구인 진상락 의원은 친환경 생태환경 조성을 비롯한 지역 내 민원해결사로 정평이 나있다. 

 

<학력 및 경력>

 

-마산대학교 졸업 

-창원시의회 의원(통합3대)

전)삼계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내서읍주민자치위원장

 


 

 

 #진상락

#국민의힘

#마산회원구

#내서읍

#경남도의원

#지방선거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59477

 

≪시사우리신문≫ 진상락 창원시의회 국민의힘 의원, 도의원 공식 출마 선언

[시사우리신문]창원시의회국민의힘이찬호(반송·중앙·웅남동),진상락(내서읍),박남용(가음·성주동)의원은2일오전의회사무국에사퇴서를제출했다.  창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