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먹거리 -아라촌 브랜드, 전속모델로 재능넘치는 LBMA STAR 키즈스타들 발탁!

댓글 0

연예 세상

2022. 5. 15.

 

직업모델과 브랜드를 융합한 광고제작 지원과 홍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

 

 

[시사우리신문]LBMA STAR에서 중소기업 지원사업 목적으로 9년째 준비되는 자연을 닮은 먹거리 - 아라촌 브랜드 전속모델로 재능넘치는 LBMA STAR 키즈스타들이 발탁됐다.

이세연,곽세영,박한별,지시온 이세준,박초연,이지원,박은별,이윤호,심라엘 어린이들이 아라촌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재능 넘치는 키즈 스타들은 다음과 같다. 

 

이세연,곽세영,박한별,지시온 이세준,박초연,이지원,박은별,이윤호,심라엘 어린이들이다. 

 

브랜드 공식 메인모델로 발탁된 키즈들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왕성한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는 지역상품과 지역관광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직업모델과 브랜드를 융합한 광고제작 지원과 홍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이다.


 

 

#이세연

#곽세영

#박한별

#지시온

#이세준

#박초연

#이지원

#박은별

#이윤호

#심라엘

#자연을닮은먹거리

#아라촌

#키즈모델

#lLBMASTAR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59595

 

≪시사우리신문≫ 자연을 닮은 먹거리 -아라촌 브랜드, 전속모델로 재능넘치는 LBMA STAR 키즈스

[시사우리신문]LBMASTAR에서중소기업지원사업목적으로9년째준비되는자연을닮은먹거리- 아라촌 브랜드전속모델로재능넘치는LBMASTAR 키즈스타들이발탁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