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2020년 12월

13

정치 세상 국민의힘 보건복지위,K-방역은 실체가 없는 빈껍데기...코로나19 백신확보 실패 대통령 대국민 사과와 관련자 책임 강력 촉구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일동은 13일 국회 소통관에서 성명을 통해 "K-방역 빈껍데기였고 코로나19 백신확보는 실패했다"며"문재인 대통령의 대국민 사과와 관련자 책임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국민의힘은 코로나19 사태를 조속히 극복하기위해 코로나19 백신의 신속한 확보를 지속적으로 요구해왔다. 정부·여당은 외면으로 일관했고,코로나 백신 구입비를 내년도 정부예산안에 편성조차 하지 않았다. 다행스럽게 국민의힘의 강력한 요구로 백신 구입비 9천억은 국회에서 반영할 수 있었다. 정부는 백신의 안전성 문제를 운운하며 백신 확보 노력을 하지 않았다. 야당의 백신 선구매 요구에 해외의 접종상황을보면서 유효하고 안전한 백신을 도입하겠다거나,화이자 및 모더나 백신 개발사..

댓글 정치 세상 2020. 12. 13.

13 2020년 12월

13

뉴스 세상 오천도 대표,"조두순 이 개자식은 반성하지 않았다"

[시사우리신문]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가 12일 오전 조두순 출소와 관련 남근을 자르는 퍼포먼스와 함께 "조두순 이 개자식은 반성하지 않았다"고 욕설을 뱉으면서"우리가 원하는 보편적인 국가란 아이들 행복한 나라"라고 우려했다. 이날 오천도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조두순 이 개자식은 반성하지 않았다"며"손에 잡은 저 귤은 먹기위해서가 아니라 던지기 위해 가지고 나온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손가락 잡은 모양봐라"며"저 개자식은 반성하지 않았다"고 욕설을 뱉었다. 그러면서"법이 정의를 못 세운다면 국민이 만든 국민법으로 정의를 세워야 한다"며"우리가 원하는 보편적인 국가란 아이들이 행복한 나라고 국민의 행복 추구권이 보장된 나라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 뉴스 세상 2020. 12. 13.

13 2020년 12월

13

정치 세상 강기윤,내년 전국민 백신접종 예산 주도하에 반영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이 중국 코로나에 엉망진창 상태에 있는 국민들에게 한 가닥 희망을 제공하는 열일을 해냈다. 강 의원이 수개월전부터 줄기차게 가정에서도 싼 가격에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신속진단키트’ 도입 촉구를 문재인 정부가 뒤늦게나마 받아들여, 14일부터 감염자수가 폭증하는 수도권 150여개 임시선별진료소에 도입할 계획이다. 강 의원은 이에 앞선 지난 9월17일, “가정이나 병원, 검사소등에서 15분이면 확진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산 신속진단키트를 미FDA가 긴급사용승인해 미국내에 도입해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정부는 학국식약청에 사용승인 신청도 하지 안았음이 확인했다”며 “진단 시간도 기존의 16시간에서 15분으로 단축되고 가격도 1만원대에 불과한 신속진단키트를 하루 속히 도입하라..

댓글 정치 세상 2020.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