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21년 06월

28

뉴스 세상 <속보>의령군수, 여기자의 성추행 주장은 '사실무근' 법적 대응할 것

[경남우리신문]오태완 의령군수는 지역 언론사 대표 A씨가 오 군수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지난 25일 경남경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한데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명예훼손과 무고로 강력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오 군수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군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여기자의 성추행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고 해당 여 기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 혐의로 법적 대응할 것임을 발표할 예정이다. 의령군은 지난 17일 오후 6시30분 의령 모 식당에서 오 군수와 주재 지역기자 6명과 공무원 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소인 여기자 A씨는 이 자리에서 오 군수로부터 성적수치심을 느낄수 있는 말을 들었고, 손목을 잡혔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참석 인원도 10명이라고 고소장에 적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오 군..

댓글 뉴스 세상 2021. 6. 28.

28 2021년 06월

28

특종 세상 [충격] "의령군수 오태완을 강제추행죄로 고소하니 엄벌에 처해 주시기 바란다" 도대체 무슨 일 벌어졌나(?)

[시사우리신문]지난 4월 전 군수의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실시된 의령군수 보궐선거에서 홍준표 의원의 지원을 전격 받고 홍 지사시절 정무특보를 지내는 등 '홍 키즈'로 알려진 의령군 오태완 군수가 기자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여기자 성추행 의혹에 휘말려 곤욕을 치러고 있다. 모 인터넷 뉴스 A 대표는 25일 오후 각 언론사 기자들에게 보낸 메일에서 "의령군수 오태완을 강제추행죄로 고소하니 엄벌에 처애주시기 바란다"는 요지의 고소장을 배포했다. A 대표는 "지난 17일 의령읍 소재 중동식당에서 기자 6명, 군청 공무원 4과 함께 만찬을 하던 중, 오 군수가 술잔을 권하자 '저는 얼굴일 붉여져 술을 안 마십니다'라 하자, 오 군수가 '저는 얼굴뿐 아니라 밑에도 붉어 집니다'는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A 대표는 ..

댓글 특종 세상 2021. 6. 28.

28 2021년 06월

28

만남 세상 바디비타 중소기업 브랜드 살리기 프로젝트 배우와 키즈들 '상생 마케팅'지원한다.

[시사우리신문]중소기업 프로젝트에 LBMA STAR 키즈들과 전속배우가 상생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으로 바디비타 브랜드 전속모델 체결식이 지난 27일 서울 한강파라다이스 유앤아이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바디비타 중소기업 브랜드 살리기 프로젝트 배우와 키즈들 '상생 마케팅'지원한다.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유망 중소기업 살리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국내유일 특허받은 정수필터 바디비타 (주)굿웰코퍼레이션(이상혁 대표)을 중소기업 우수 브랜드로 선정하고 상생의 홍보마케팅을 무료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바디비타 전속메인 광고모델로 배우 하석, 방송인겸 모델 서진영과 4명의 키즈스타 신아린,박시현,손예나,이세연 어린이들이 선정되어 (주) 굿웰코퍼레이션 바디비타 브랜드 모..

댓글 만남 세상 2021.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