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021년 07월

04

정치 세상 [월간시사우리]배우 김부선,이재명 경기지사 보다 한 수위인 이유..드러놨다.

[월간시사우리]배우 김부선이 4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정치발언 안하기로 한 배경은 이렇습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배우 김부선은 정말 확끈하고 당찬 배우로 웬만한 정치인들 보다 정치적 감각이 뛰어난 인물로 평가한다. 이날 배우 김부선은 페이스북을 통해"#디지털타임즈권준영기자.정치하지 마시고 기사 쓰세요"라고 저격했다. 그러면서"정치발언 안하기로 한 배경은 이렇습니다"라고 상세히 밝혔다. 배우 김부선은 "어떤 국힘쪽 관계자인지 마누라 인지 첩인지 모르나 종편방송기자 라면서 한달후 방송시작할것인데 고정패널로 출연하기로 내부회의 끝났다"며"방송하고 싶다면 정치발언 자제할수 있느냐 묻기에 바로 오키했다"고 털어놨다. 이어"4년만에 일이 들어와서 난 흥분했고 행복했다"며"한시간 후 거대은행에서..

댓글 정치 세상 2021. 7. 4.

04 2021년 07월

04

카테고리 없음 윤석열,X파일과 장모 구속 사건 뚫고 '마이웨이' 정치로 지지세력 확산 가속화 한다.

[월간시사우리]다가오는 2022년 대선선거 시계추가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유력 대권 주자들의 출마선언이 이어지면서 내년 대선 승리를 향한 정치권의 움직임도 가속화 되고 있다. 예비 경선이 진행 중인 민주당에서는 선두 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를 둘러싼 공방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4일 이재명 경기지사를 향해 "셀프 역사 왜곡, 절대 용납할 수 없다"며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를 강도높게 비판했다. 이 지사의 ‘미 점령군’ 발언을 저격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민의힘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는 모습이지만 윤 전 총장은 행보는 X파일과 장모 구속에 대해 마이웨이 정치 행보로 지지세력을 확산하고 있다. 지난 2일 윤 전 총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

04 2021년 07월

04

정치 세상 윤석열,이재명 지사 저격..."상식을 파괴하는 세력이 더 이상 국민을 고통에 몰아넣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밝히다.

[시사우리신문]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난달 29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페이스북 정치에 참여해 국민들과 소통하기 시작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셀프 역사 왜곡,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여당 대권후보인 이재명지사와 김원웅 광복회장을 저격했다. 윤 전 총장은 "요즘 저를 포함해 많은 국민들께서 큰 충격을 받고 있다"면서"광복회장의 "미군은 점령군, 소련군은 해방군"이란 황당무계한 망언을 집권세력의 차기 유력후보 이재명 지사도 이어 받았다"고 우려하면서"'대한민국은 친일세력들과 미 점령군의 합작품으로 탄생했다'늠 말은 온 국민의 귀를 의심하게 하는 주장입니다"라고 성토했다. 윤 전 총장은 "이에 대해 국정 최고 책임자인 대통령이나 청와대..

댓글 정치 세상 2021. 7. 4.

04 2021년 07월

04

정치 세상 [월간시사우리]윤석열 전 총장,페이스북 정치도 인기몰이... 첫 게시물 댓글 770개 공유 61회

[월간시사우리]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소셜네트워크시스템인 페이스북 정치에 참여해 국민들과 소통하기 시작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윤 전 총장은 국민기자회견을 통해 공정과 상식으로 국민과 함께 만드는 미래라는 케치플레이를 걸고 지난달 29일 대선출마를 공식화 했다. 이날 오전 윤 전 총장은 페이스북을 통해"안녕하세요.국민 여러분, 그리고 페친 여러분!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더 자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처음으로 SNS를 시작했습니다"라며"언제든지 어떠한 얘기라도 좋습니다.마음을 다해 여러분과 대화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라고 페이스북 소통을 시작했다. 윤 전 총장의 페이스북 대문에는 "SNS가 처음이어서 서툴지만 배워가며 다가가겠습니다"라고 SNS 소통 사진과 함께 게..

댓글 정치 세상 2021.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