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2021년 10월

14

정치 세상 황교안,4·15 총선에 이어, 당내 경선에도 부정이 있다.

[月刊시사우리]국민의힘 대선 2차 예비경선에서 컷오프된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대표가 4·15 총선에 이어, 당내 경선에도 부정이 있다며 “당 선관위는 이번 경선 결과에 대한 모든 자료를 모든 후보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라”고 주장하고 나섰다.-편집자 주-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인 황교안 전 대표는 13일 오후 영등포구 버드나루로길에 자리하고 있는 대선캠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연주 당 선거관리위원회 대변인은 2차 컷오프 경선 결과를 발표하면서 정홍원 선관위원장, 한기호 선관위 부위원장 겸 사무총장 총장, 성일종 선관위원, 기획 조정국 직원 세명 그리고 여의도 연구원 실장까지 모두 7명이 입회해서 통계를 낸 다음 결과 서류를 전부 파괴했다고 했는데 반면, 한기호 선관위 부위원장. 정호..

댓글 정치 세상 2021. 10. 14.

14 2021년 10월

14

정치 세상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윤석열 국민의힘 20대 경선후보가 지난 6일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 검찰총장 출신의 윤 후보의 기자회견은 자신감과 경험에서 나오는 포스는 강렬했다.윤 후보의 지역민심 탐방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정 많은 후보가 아닌 잘못된 상식과 공정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것을 그대로 보여준 기자회견이였다.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에서 정권교체만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열 수 있는 대안이다. 전국 민초들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다. ​ 윤석열,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다음은 윤 후보의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기자회견 전문이다. ​​ 대장동 의혹 사건이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이것은 의혹이 아니고 확인된 배임 범죄이다. 그리고 기본 범죄 구도가 확실..

댓글 정치 세상 2021.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