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021년 12월

26

뉴스 세상 "백신성분을 공개하라" 강남역 백신반대집회 시민들 대거 운집

"코로나19 백신성분을 공개하라" "백신패스를 절대 반대한다" 강남역 자유문화제에 모인 시민들은 모두 피켓을 들고 백신패스 결사반대를 외쳤다. 25일 성탄절 휴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백신패스반대 자유문화제 특설무대 주위에는 영하 16도의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천여명의 시민들이 운집했다. 이날 자유문화제에서는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의 코로나백신 속 괴생명체와 관련한 긴급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왕재 서울대 의대 명예교수가 절대 백신을 맞지 말라는 진정성 있는 호소를 하면서 시민들의 심금을 울렸다.이왕재 명예교수는 그동안 SNS를 통해 "백신은 코로나19로 인한 치명률을 낮추는 역할 정도를 할 뿐, 감염 예방과 무관하다"고 주장해왔으며, "백신 부작용 사례가 존재하고 충분한 검증이 이뤄지지 않은 백신을..

댓글 뉴스 세상 2021. 12. 26.

26 2021년 12월

26

뉴스 세상 코로나19-응급의학과 전문의의 호소문 "PCR검사 받는 것이 민폐"

최근 코로나 사태의 본질에 대한 현직 의사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 응급의학과 전문의의 장문의 호소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로나 검사에 대한 숨겨진 진실을 알리는 글로 평가된다. 본지에서는 국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하는 차원에서 별도의 논평없이 전문을 그대로 싣는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명지병원 가족들께 말씀드립니다. (전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서주현이라고 합니다. 제가 병원 전체 가족들께 무언가를 허락받지 않고 말씀드릴 위치의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병원을 위해, 나라를 위해, 전 세계를 위해 더 이상 조용히 있어서는 안 될 위기 상황으로 생각되어 말씀드립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지난 이 년 간 우리 병원 모든 분들은, 한 명도 빠지지 않고, 부서, 직책과 무관하게, 그..

댓글 뉴스 세상 2021. 12. 26.

26 2021년 12월

26

특종 세상 [백신성분]식약처,"일부 의사들의 폭로는 허위정보" 시민들, "식약처의 성분공개가 먼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가 "코로나19 백신 안에 괴물질이 들어있다."는 현직 의사들의 주장에 대해 공식적으로 반박하고 나선 가운데 시민들의 반발이 거세다. 식약처는 24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최근 불거진 코로나19 백신 안에 살아있는 미생물이 있나는 주장은 허위정보라고 밝혔다. 식약처는 “백신은 엄격한 제조 공정 및 품질관리로 미생물 혼입 없다” 라면서 "미생물이 혼입되지 않도록 엄격히 제조관리 하며 품질시험을 통해 검증합니다." 라고 적었다. 백신은 무균시설에서 생산되며, 제균여과(필터)를 통해 혹시라도 있을 수 있는 미생물을 제거하고 , 무균 상태로 밀봉하여 완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이다. 또한 식약처는 제조사는 완제품에 대한 무균시험을 통해 미생물이 없음을 검증하며, 식약처는 허가과정에서 품질을 ..

댓글 특종 세상 2021.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