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022년 05월

24

특종 세상 최춘식“박남춘 포천 매립지 발언 인천시 ‘근거 없다’ 공식 답변서 제출 명백한 허위사실로 드러났다”

최춘식,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대체 매립지'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드러났다. [시사우리신문]6.1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드러났다.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 간사)은 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가 ‘대체 매립지는 경기북부 포천이라고 알고 있다’고 발언한 것에 대하여, 인천시가 ‘관련 내용을 전혀 모르고 발언의 근거가 없다’는 서면답변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최춘식 의원이 인천시에 ‘박남춘 후보가 대체매립지를 포천으로 알고 있다는 발언을 하게 된 경위와 사실관계 조사결과 및 인천시 입장 내용’..

댓글 특종 세상 2022. 5. 24.

24 2022년 05월

24

특종 세상 [6.1지방선거]‘선거판 진짜 ☓판이네’ 한정우 후보 비방에 인력사무소 일당 노무자까지...(?)

“선거판이 아무리 ☓판이라지만 인력사무소 하루 15만원짜리 일당 인력까지 나섰노?” 24일 오전 창녕읍 오류정 플랭카드 시위 15만원 짜리 대구 인력 동원 시위자 “우리는 플랭카드에 뭐가 적혔는 지 모른다. 그냥 시키는 데로...” [시사우리신문]6월 지방선거 창녕군수 선거전이 완전 ☓판으로 치닫고 있다. 24일 아침 8시경, 창녕읍 오류정 사거리 모 약국앞에 60대로 보이는 남자 2명이 무소속 한정우 후보의 과거 법무사 때의 업무와 관련한 글귀가 적힌 플랭카드를 들고 시위를 벌이고 있었다. 이를 이상히 여긴 A모씨(61세)가 “왜 여기서 이러고 있느냐”고 이들에게 물었다. 그런데 들려온 답변은 뜻밖이었다. “대구 진천동 인력사무소에서 일당 15만원을 주며 오전 9시까지 플랭카드를 들고 서 있기만 하고 ..

댓글 특종 세상 2022. 5. 24.

24 2022년 05월

24

뉴스 세상 [6.1지방선거]강창석 창원시의원 후보“항상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을 섬기겠습니다”

6가지 다짐으로 새로운 희망을 안겨드리겠습니다. [시사우리신문]창원시의회의원선거 창원시라선거구 강창석(반림동·반지동·용지동·신월동)시의원 (국민의힘 2)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새로운 리더십,제대로 일할 참 일꾼!강창석 6가지 다짐으로 새로운 희망을 안겨드리겠습니다”라고 공약을 제시했다. 강창석 시의원 후보는 생활자치를 통한 준비된 일꾼으로 원칙과 소신을 갖고 2016년4월 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늘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구를 아름다운 도시로 가꾸며 만들어 가고 있는 현재 진행형 인물이다. 강 후보는 “6가지 다짐으로 새로운 희망을 안겨드리겠습니다”라는 공약으로 지역안전망 구축 및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도모하겠다는 약속으로△안전사각지대 CCTV 확대△주민자치..

댓글 뉴스 세상 2022. 5. 24.

24 2022년 05월

24

정치 세상 [6.1지방선거]김경수 창원시의원 후보“주민과 함께하는 만드는 창원특례시 사파,대방,상남 김경수가 약속 하겠습니다”

[시사우리신문]창원시의회의원선거 창원시바선거구 김경수(상남동·사파동·대방동)시의원 (국민의힘 2-가)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만드는 창원특례시 사파,대방,상남 김경수가 약속하겠습니다”라고 공약했다. 김경수 시의원 후보는 “지난 4년간 오직 주민만을 바라보며 열심히 뛰었다”며“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 걸음의 가치 소통,행동,변화를 이루어 내겠다”고 지역구 공약을 약속했다. 김 후보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만드는 창원특례시 사파동 김경수가 약속하겠습니다”라는 공약으로 △사파·대방동 뒷길 마을버스 신설 건의 △성산반도유보라아파트 및 사파동성아파트 앞 주차 문제해결△사파동 주차타워 증축 가속화△비음산 편백나무 쉼터조성(비음산 편백나무는 2만 5천그루,산림효과가 뛰어남.평상 설..

댓글 정치 세상 2022. 5. 24.

24 2022년 05월

24

카테고리 없음 [6.1지방선거]이재두 경남도의원 후보“지역민들을 위해 발로 뛰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부지런한 도의원이 되겠다”

“지역민들을 위해 발로 뛰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부지런한 도의원이 되겠다”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 제6선거구 이재두(상남동·사파동·대방동)도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정직·믿음·신뢰 실천하는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로 변화의 시작! 발로 뛰는 일꾼! 창원을 바꾸는 힘!부지런한 도의원이 되겠다며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이미 이재두 도의원 후보는 상남동 주민자치위원회(7~8대)위원장과 초대 주민자지회 회장으로 주민과 동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봉사하는 일꾼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다가섰다.또한 전 성원그랜드쇼핑 번영회장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상권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이 후보는 "변화를 강조"하며 "발로 뛰는 일꾼! 부지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