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022년 05월

26

정치 세상 [6.1지방선거]한정우 창녕군수와 무소속 연대 후보들 민심의 돌풍이 불고 있다.

한정우 창녕군수와 무소속 연대 후보들 민심의 돌풍이 불고 있다. "반드시 창녕의 자존심을 지키겠다. 공정하게! 정의롭게! 반듯하게! 창녕의 미래 50년을 열겠다”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윤석열 정부의 기조인 공정과 상식을 저버린 가운데 전국에서 밀실과 야합 공천으로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남 창녕군수 선거에서 무소속 연대로 조해진 국회의원의 공천 만행을 압박하고 무소속 돌풍이 불고 있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핫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현 창녕군수이자 무소속 후보인 한정우가 지난 25일 오후 6시 30분 영산장날 유세현장에서 수많은 인파를 끌어모아 지지를 호소했다. 선거판이 아무리 개판이라도 민심은 이기지 못했다.무소속 연대 후보들이 하나되어 군민의 심판을받기위해 한자..

댓글 정치 세상 2022. 5. 26.

26 2022년 05월

26

뉴스 세상 추영엽 창녕군의원 후보"초선의 경험을 살려 제가 가진 역량과 비전에 힘을 보태주신다면, 기대에 부응하는 군의원으로 성장하겠다"

"도시가스 공급과 신규 산업 및 주택단지 조성, 수소산업 집중 육성, 로컬푸드 육성 지원 등 사업은 ‘2030 창녕군종합발전계획’과 연계하여 효율적으로 추진하겠다" [시사우리신문]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윤석열 정부의 기조인 공정과 상식을 저버린 가운데 전국에서 밀실과 야합 공천으로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경남 창녕군과 의령군수 선거에서 무소속 연대로 조해진 국회의원의 공천 만행을 압박하고 무소속 돌풍이 불고 있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핫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지난 9일 여론조사 선두에도 불구하고 6월 지방선거 국민의힘 창녕군수 경선에서 출발선에서 서 보지 못하고 컷오프 당한 한정우 창녕군수와 기초광역 예비후보들이 무소속 연대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들 무소속 연대는 “상식과 공정이..

댓글 뉴스 세상 2022. 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