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소개

이매트골프 2011. 5. 19. 21:37
하나은행, 하나은행챔피언십 기념관 개관


17일 영종도 스카이72골프장 오션코스에서 개관식 가져
이달말에는 올시즌 대회 자원봉사자 모집도 실시

[세계일보]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인 하나은행챔피언십을 기념하는 기념관이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골프장에 세워졌다.

하나은행은 17일 스카이72골프장 오션코스 18번홀 그린 주위에 있는 하나 라운지에서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 개관식을 가졌다.

기념관에는 역대 대회 챔피언들의 명장면, 기념품, 대회 트로피, 주요 참가 선수 사인볼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췄다. 특히 이 전시실은 사진과 함께 대형 디지털 모니터를 설치해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만의 기부 프로그램인 ‘사랑의 버디’ 누적 집계판이 설치돼 대회를 통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0년까지 집계된 금액은 총 1억3286만여원이며, 이 집계 금액은 계속 업데이트된다.

하나은행은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의 개관을 통해 단순한 전시관으로서의 역할을 뛰어넘어 어린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세리 키즈’가 1998년 박세리의 맨발 투혼을 보며 꿈을 키운 것처럼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을 보며 골프를 접하게 된 어린 꿈나무들이 박세리와 세리 키즈를 뛰어넘는 훌륭한 골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것. 과거 로레나 오초아(멕시코)가 골프 명예의 전당을 방문한 후 ‘월드 넘버원’이 되고 싶다는 꿈을 확인한 것처럼,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이 한국 골프에 있어 하나의 기념비가 되고 모든 꿈나무들에게 목표를 제시하는 것이 주최 측의 궁극적인 바람이다.

이날 개관식에는 김정태 하나은행장, 스카이72골프장 김영재 대표, J골프 권택규 대표, KLPGA 구옥희 회장 및 역대 대회 스폰서사의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김정태 은행장은 환영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이 있었기에 대회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CJ그룹과 코오롱그룹, SK텔레콤, 스카이72를 비롯한 본대회의 대회장 임직원, 주관 방송사 및 언론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10주년의 공을 돌렸다.

김 행장은 이어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하나은행챔피언십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골프팬의 관심이 집중되는 메이저급 대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은 대회 기간 외에는 스카이72골프장 내장객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에는 기념관 내 물품을 갤러리 플라자로 옮겨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올 시즌 대회에도 ‘사랑의 버디’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반 골프팬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골프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첫째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기념관에 전시할 물품을 기부하는 것이다. 1회 대회부터 이 대회와 관련된 물품(티켓, 사인모자, 기념품 등)을 소장하고 있는 갤러리는 대회 본부에 전달하면 된다. 채택된 골프팬에게는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티켓을 제공한다.

두번째는 직접 대회에 참여하는 것이다. 올 시즌에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다.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Silver Volunteer Program'이라는 컨셉트로 노년층의 자원봉사 참여를 유도해 노인층 사회활동 강화, 세대 간 소통 등을 목적으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대상은 50세 이상 65세 이하의 하나은행 거래 고객으로, 골프에 대한 기본지식 소유자를 우대한다. 모집 시기는 5월말 공지해 선착순 12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한경훈 기자

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0517n04883




▶세계최고의 럭셔리 퍼팅장

▶아들 골프연습장 직접 만들어주는 아빠

▶남의 집 개인골프연습장 구경하러 가기

▶골프초보 골프용품 구매목록

▶나도 타이거우즈나 최경주처럼 골프를 잘 칠 수 없을까?

골프퍼팅장만들기

골프연습장만들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이매트 코리아 | 고 명희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02-1(별내동)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42154 | TEL : 02-992-0933 | Mail : ematkore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경기풍양-067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