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뉴스 & 상식

이매트골프 2011. 5. 20. 01:17
[동영상]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골프 ‘청담스포피아’


3개 층으로 54타석의 넉넉한 공간을 보유한 '청담스포피아' 청담스포피아, 개인 및 법인 회원 서비스 청담스포피아, 도심 속 자연 청담공원 내에 위치

[경제투데이]


복잡한 도심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만끽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네, 바로 청담스포피아입니다.청담스포피아는 청담공원 내에 위치해 있는 복합 골프연습장인데요, 도심에서 유일하게 자연을 접하고 있어 마치 필드에 나온 듯한 산뜻한 느낌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자, 그럼 강남에서 유일하게 자연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이곳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고객을 최고의 회원으로 모시는 청담스포피아의 프론트를 지나면 시원하게 펼쳐진 연습장이 한눈에 들어옵니다.모두 3개 층으로 54타석의 넉넉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1층은 안정감 있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3층은 시야가 탁 트인 시원함이 있고, 2층은 이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느낄 수 있죠.

어떠세요? 벌써부터 스윙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 차오르지 않나요?잘 맞은 거 같은데 얼마나 날아갔을까요? 아, 저기까지 공이 날아갔네요. 몇 야드일까요? 이곳 청담스포피아의 비거리는 120야드인데, 그만큼 미치지는 못했네요.

3층에는 충분한 길이의 실외 퍼팅장이 있는데요, 숏퍼팅부터 롱퍼팅까지 다양한 퍼팅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바로 이 소리, 이것이 바로 골프의 매력 아니겠어요?하지만 필드에서 간혹 벙커에 빠지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 이럴 땐 참 난감하시죠? 그래도 멋지게 공을 걷어 올릴 수 있다면 벙커가 그리 무시무시한 곳은 아닐 겁니다.이곳에는 트러블샷 연습을 위한 벙커샷 연습장이 따로 구비돼 있어요. 그것도 무료로요. 열심히 연습하다 보면 벙커에서도 자신감 있는 스윙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청담스포피아에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여러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연습을 하는 동안, 또 연습이 끝난 뒤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와 미처 식사를 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한 식당이 있습니다.또 각 층마다 설치된 골프 락커는 모두 630개나 되고, 샤워실에서는 운동 후 피로마저 씻어낼 수 있습니다.층층마다 충분한 휴식공간이 있어 휴식은 물론 책과 신문, TV,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답니다.

청담스포피아는 청담공원 숲 속에 위치한 고품격 자연주의 골프 연습장입니다.강남 문화의 중심지인 청담동에서 필드느낌 그대로 숲 속을 향한 시원한 샷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그것이 청담 스포피아만의 장점이다.청담스포피아에서의 레슨은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중, 상급자 및 선수 지망생까지 세분화 돼 짜여집니다.개인 기량과 신체조건 등을 전문적으로 분석해 개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설계해 골프 실력 향상과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죠.

청담스포피아의 장점 중의 하나가 바로 이곳 청담공원 내에 위치한 점인데요, 청담공원은 약 6만㎡의 넓이에 산책로와 약수터, 각종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답니다.뿐만 아닙니다. 골프를 즐기는 회원님들의 각종 문화생활 및 재테크, 건강 등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또 지난 9월1일부터는 개인회원뿐만 아니라 법인회원에게도 문을 열어놓았습니다. 법인회원권은 법인에 소속된 사람이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1일 무기명 1인과 2인 등 두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자, 어떠셨나요? 청정 환경 속에서 시원한 샷을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고품격 자연주의 문화공간 청담스포피아에서 골프와 골프 이상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취재팀 tvall@eto.co.kr
영상 / 정진우 기자uprightman@eto.co.kr
내레이션 / 박미라 아나운서ohmummy@eto.co.kr



出處: http://news.nate.com/view/20091019n06562




▶세계최고의 럭셔리 퍼팅장

▶아들 골프연습장 직접 만들어주는 아빠

▶남의 집 개인골프연습장 구경하러 가기

▶골프초보 골프용품 구매목록

▶나도 타이거우즈나 최경주처럼 골프를 잘 칠 수 없을까?

골프퍼팅장만들기

골프연습장만들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이매트 코리아 | 고 명희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02-1(별내동) |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42154 | TEL : 02-992-0933 | Mail : ematkore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경기풍양-067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