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넷_ 행사기획플랫폼

행사플랫폼, 이벤트정보웹사이트 since 1998

26 2022년 01월

26

이벤트넷뉴스 전주골목상권 드림축제 결과보고회, 이벤트넷은 자문 역할 맡아

1월25일(화), 전라북도 전주시 남부시장지원센터 3층에서 ‘전주골목상권드림축제’ 결과보고회가 있었다. 전주시청 일자리청년정책과 관계자 및 자문위원, 상가번영회장 등 10여명이 참가하여 서유영 총감독의 결과보고, 컨설턴트 총평, 동별 의견 및 질의 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이인숙 공공자치학회 대표, #이덕순 (사) #문화관광산업연구원 대표, #엄상용 #이벤트넷 대표 등이 지난 4개월 간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이에 이인숙 박사는 ‘골목 상권 부활을 위해 각 주민자체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서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되며 주민자치의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덕순 원장은 ‘문화관광축제와는 다르게 골목상권의 부활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주민공동체가 노력하여 성과를 이룬 것이 성과이며 지자..

26 2022년 01월

26

이벤트넷뉴스 행사대행 전문가, ZOOM신년회~ 정기적인 모임으로

지난 1월21일 11시부터 약 90분에 걸쳐 행사대행업계 전문가들의 ZOOM신년회가 있었다. 우선 상호 인사부터 하면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김다혜씨의 사회로 요즘 MZ 세대들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보고 참가자들이 답을 하는 순서로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처음에는 다소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양한 얘기가 오갔고 전체 내용 중 일부를 편집에서 선보인다. 이날 참석자는 김다혜, 징해술, 허재호, 김연준, 노현숙, 이성욱, 박우진, 최태규, 정지예, 허주희, 최영미, 조윤영, 배광길( 호칭 생략)씨 등이다. 참석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오늘의 자리를 매개로 업계의 대표적인 커뮤니티로 발전시키기 위해 정기적인 모임을 제안했고 흔쾌히 동참했다. 이에, 형식적으로 준비위원회 구성을 통해 2월에 본격적인 Z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