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토크

행복한 하루♥ 2017. 12. 13. 14:13




"캠프에서 악인이있을 때 의성요양병원 그래서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었다 난 항상 워크 아웃,
수영 가거나 대부분은 자신의 일을하고 있었다 스탠리 존슨과 어울리고으로 드라마에서 자신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didn를 어떤 화가를 경험하지 마라.


"어쩌면 본질적으로 그리고 과거 의성요양병원 때문에 나는 자신을 보호한다.
나는 자신을 벗어나는 긴장감을 느낀다. 나는 실제로 긍정적 인 자세를 선호한다."

토프의 괴롭힘은 12 세 때였는데 의성요양병원 그녀의 부모님은 데본의 엑 세터에있는 그녀의 멋진 소녀 학교에서 그녀를 옮겨야 만했다.

조지아는 괴롭힘 때문에 12 세의 의성요양병원 나이에 학교를 옮길 것을 강요 당했다.

12


조지아는 괴롭힘 때문에 12 세의 나이에 학교를 옮길 것을 강요 당했다.
그녀는 말했다 : "내 의성요양병원 인생에서 정말 무서운 시간이었고, 나는 그것을 실제로 기억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너무 화가 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막았다 고 생각한다.



"여자의 그룹이 나를 좋아하고 매일 나를 들었다. 그들은 아무리 고약한 있었다
하지만 내 가족의 지원에 이동하지 않았다. 심지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이제 눈물까지 날 잘합니다.


"그러나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왕따를 당했고 장기적으로 당신을 더 강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그녀는 다섯 살 때 1999 년에 분할 신사의 부모 니콜라와 게리는 고가의 유료 충전 메이 나드 학교에서 그녀를 취하기로 결정하고
Blundell은의 근처 티 버튼의 기숙 학교에서 그녀를 등록 - 뭔가를 그녀가 영원히 감사합니다.

Made in in Chelsea의 스타는 동료 캠프와의 갈등을 피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