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코리아

    Forbo For You 2019. 8. 20. 10:08



    프리미엄 바닥재를 공급하는 포보코리아가 문정동에 바닥재 쇼룸을 오픈했다. 전시장에는 마모륨, 플로텍스, 알루라, 퍼니쳐 리노륨, 출입구 바닥재 코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설치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닥재는 한번 결정해 시공하게 되면 교체가 어려운 특성으로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새로운 포보코리아의 전시장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프리미엄 바닥재를 직접 고르고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시공 업체 연결까지 지원하고 있어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포보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마모륨(Marmoleum)은 천연소재 바닥재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등 민감한 소비자에 적합하다고 알려져 있어 주변 환경을 많이 받는 예민한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바닥재다. 이러한 친환경 바닥재를 가구에도 접목시킨 가구용 리노륨도 만나볼 수 있는데 실제 쇼룸의 테이블과 안쪽 사무실 책상은 모두 포보코리아의 제품으로 마감처리 되어있다.

    물세척이 가능한 플로킹 타입의 플로텍스는 타 카펫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사무시설과 공공시설에서 많이 사용한다. 대표제품인 마모륨과 플로텍스 외에도 LVT 바닥재, 소음감소 바닥재 등 여러 특성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특색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포보코리아 관계자는 "바닥재 쇼룸은 다양한 종류의 바닥재를 직접 만지고 느껴볼 수 있어 바닥재로 고민 중이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바닥재 추천 및 시공과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보코리아 바닥재 쇼룸은 문정동 테라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바닥재에 대한 정보는 포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