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 제품들

    Forbo For You 2018. 2. 12. 14:08



    드디어 한국에서 열리는 평창 동계 올림픽!
    평창올림픽 개막식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날씨에 걱정도 많지만 많은 이들이 기대감으로 올림픽 개막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외신의 우려를 사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을 며칠 앞둔 지난 4일 노로바이러스 의심 환자가 발생한 것인데요.
    결국 평창의 안전요원, 외국인 등 21명이 노로바이러스 확진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평창을 비상에 걸리게 한 감염병,
    노로바이러스!

    어떤 바이러스인지 알아볼까요?

    노로바이러스란?

    노로바이러스 감염증은 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유행성 바이러스성 위장염이다. 노로바이러스는 나이와 관계없이 감염될 수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산발적으로 감염이 발생하고 있다.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이 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의해야 할 한겨울 식중독으로 기온이 낮을수록 바이러스가 더 활발하게 활동한다고 합니다. 나이와 관계없이 감염되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집단감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고 현재 백신도 없어 더욱 우려가 큽니다. 


    전염성이 매우 강한 변종 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는 한번 감염되면 증세가 매우 심각한 게 특징이며 평균 24~48시간의 잠복기를 거친 뒤 증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포보의 마모륨, 친환경 바닥재로 이미 유명하죠?
    마모륨은 MRSA, 노로바이러스, C Difficile과 같은 바이러스의 감염과 성장 및 확산을 억제해주는 특성으로 공인된 시험기간으로부터 인증받았습니다. 

    특히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노로바이러스와의 결과를 살펴볼까요?



    그래프 수치만 봐도 한눈에 노로바이러스 억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 결과로 포보의 마모륨이 노로바이러스 수준 감소에 영향을 주어 병원 바닥재로 적합함을 인정받았습니다. 
    마모륨은 일반 가정집에서도 사용되는 바닥재로 친환경 바닥재임과 더불어 바이러스에 강한 바닥재임이 또 한 번 확인되었네요. :)


    문의 : 02-3443-0644
    Follow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