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코리아

    Forbo For You 2018. 2. 20. 14:17



    포보코리아가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제품 디자인 동아리 ‘아이’와 함께 산학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산학프로그램을 통해 포보코리아는 포보의 제품과 동아리 ‘아이’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만나 새로운 제품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전폭적으로 지지할 예정이다. 

    'New! New! New!'라는 표어 아래 '새로운 것을 위한 새로운 새로움'에 도전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보코리아와 미래 제품디자이너들의 특별한 만남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동아리 ‘아이' 학생들은 포보 제품을 이용한 소품류, 집안의 가구, 제품, 오브제 등을 자유롭게 구상하게 된다.

    이 아이디어들은 오는 9월4일~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UIA 2017 SEOUL 서울세계건축대회 포보코리아 전시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은 고품질의 주거/상업용 바닥재와 바닥 시공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00여 년의 오래된 역사를 지닌 Forbo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유럽 6개국에 24개 생산라인을 갖춘 프리미엄 바닥재 제조업체의 선두주자다. 현재 전 세계 리노륨 시장의 65% 이상을 선점하고 있으며, 천연원료로만 생산되는 리노륨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색감으로 인해 고급 바닥재뿐만 아니라 소재가 활용되는 전문분야, 특히 수제 가구의 마감재로도 세계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Forbo는 이 외에도 흡음 바닥재, PVC 바닥재, 텍스타일, 출입구 바닥재 등의 탄성바닥재 전체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포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산학프로그램은 2018년 서울의 집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이나 가구, 생활용품을 제안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아직 다가오지 않은 새로운 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홍익대학교 제품 디자인동아리 '아이'와 함께 이번 산학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돼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며 “생기 어린 눈빛으로 진지하게 프로그램에 임하는 학생들을 보니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멋진 작품들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학생들 지도 및 감수를 맡고 있는 협력업체 ‘오블리크 테이블’은 “글로벌 기업과 학생들과의 아이디어 교류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으며,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세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는 바램을 전했다. 

    아래 링크에서 해당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71461


    문의 : 02-3443-0644
    Follow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