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이야기/세계적 名水(약수)

헬시언Healthy-On 2008. 11. 5. 11:49

난치병을 치료하는 것으로 유명한 기적의 샘물이라는 프랑스 루르드 샘물을 신기하게 생각한 과학자들이 이 루르드샘물을 분석해 보니 다른 물과 달리 게르마늄 성분이 들어있었다고 한다.

 

2003년 4월1일 KBS [생로병사의 비밀-건강의 묘약, 물! 이렇게 마셔라]에서 프랑스 루르드 샘물을 분석했었다. 게르마늄이 0.1ppb가 들어있었다고 한다.

사실 그렇게 많이 들어있다고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게르마늄 함유량이 가장 많은 생수는 어느 나라에 있을까?

세계적인 생수 에비앙과 루르드로 유명한 프랑스? 생수 선진국 일본? 세계 최강 미국? 세계 3대 생수 중 하나 노르데나우로 유명한 독일?

모두 땡!!!! 이다.

 

바로 당신이 살고 있는 이 땅이다.

 

충북 옥천의 견운모 층에서 세계에서 게르마늄 성분이 가장 많은 광천수가 나오고 있다.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사실이다.

 

이 견운모 층에서 나오는 광천수는 게르마늄이 60ppb 함유되어 있다.

미국 FDA산하 RCH연구소에서 천연게르마늄이 60ppb 함유된 것을 인증했다. (제00-1445호)

한국산업공해 연구소에서는 천연게르마늄이 69.9ppb 함유된 것을 인증했다. (제9026호)

 

게르마늄 뿐만 아니라 다른 성분, 물의 특성에서도 고품질이다.

마그네슘 14mg/L, 칼슘 36.5mg/L, 경도 160, PH 7.6 ~8.1

지금 당신이 들고 있는 생수병의 성분표시와 비교해 보기 바란다.

 

물 쇼핑몰에서 팔고 있는 해외의 고가 유명 생수를 다 뒤져봐도 천연 게르마늄 성분의 물은 찾아볼 수 없다.

내가 알고 있는 유일한 해외 게르마늄 생수는 루르드 뿐이다.

 

우리나라의 이 게르마늄 광천수는 일본에서 용천옥수라는 브랜드 명으로 수출되고 있는데 국내 가격보다 5.5배나 비싸다.

2002년 일본 건강잡지 work지에서는 전세계 名水 14개를 선정했는데, 그 중의 하나가 이 게르마늄 광천수이다.

 

이 게르마늄 광천수가 바로 (주)금천게르마늄의 '지알파(Ge+alpha)'라는 생수이다.

 

1988년 (주)금천게르마늄의 전신인 (주)금천자원개발에서 충북 옥천군 청성면 삼남리에서 금광을 채굴하던 중 우연히 견운모층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최고 함량의 게르마늄 광천수를 발견했고, 현재 이 게르마늄 광천수를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 까지 하고 있다. 

 

 

 

 

 

 

 

지금 건강에 좋은 물을 찾고 있다면, 백화점의 수입생수 코너로 가지 말고, 우리 땅에서 나오는 세계 최고 함량의 게르마늄 광천수 '지알파'를 마실 것을 권유한다.

 

 

 

우리살고 있는 게르마늄 함량이 많은 나라 한국땅이군요
모르고 있던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