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박종주,일반산행

지스키 2011. 5. 6. 15:16

날머리 : 광교산 반딧불이 화장실앞
들머리 : 삼성산 삼막사입구 경인교대앞 버스정류장
산행시간 : 2011. 5. 5(목) 05:30~20:20  14H 50M
날씨 : 맑음
동행자 : 고교 선, 후배 2명

출발은 예정시간보다 삼십분 늦게 경기대정문 반딧불이 화장실앞을 출발하여

삼성산을 향했다

백운산에서 난 아침을 먹고 다른분들은 행동식을 했다

양재동 화물터미널까지 계획된 시간보다 빨리 도착할것 같아

청계산 옥녀봉에서 휴식을 가졌고 약 일곱시간 소요 되었다

초반페이스 조절을 못하고 오버페이스를 한것이 후반 산행에 독이 되었다

동행하신분들을 배려못하여 죄송할 따름이다

LG전자 서초센터앞 설렁탕집에서 점심겸 휴식을 30분가량 취하고 출발

우면산종단부에서 하산지점을 알바 날머리를 계획된 우성아파트 109동이 아닌

한전 사당변전소 앞으로 했다

관악산 통과는 등산객 내산 피크시간인 10:00~16:00시간를 피하여 정상석 앞

인증사진을 어렵지 않게 가질수 있었다

관악산 정상 연주대에서 학바위능선진입 산행로 표지가  없어 알바를 조금했고

관악산종단부 무너미고개부터 어두워져 삼성산 중계소에서 알바

삼성산에서 당초 계획된 하산지인 관악역앞 삼성초교 하산 산행로가  어두워 방향을 못잡아 알바

어쩔수 없이 날머리를 삼막사경유 경인교대앞 버스종점으로 변경하여 산행을 마쳤다

부족한 길잡이를 끝까지 믿고 길고 험한구간을  함께 한 선후배님 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을엔 이년전에 종주한 강북오산을 함께 하기를 약속하면서...

05:30분 광교산 반딧불이화장실앞 들머리 출발

07:00 광교산 주봉 시루봉 도착

07:31분 백운산 도착

08:10분 바라산 도착

08:48분 우담산 도착

09:20분 하오고개 도로 횡단육교

- 2008년 청광종주시에는 의왕청계-성남판교간 57번지방도로를 무단횡단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