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박종주,일반산행

지스키 2012. 10. 1. 23:19

1. 산행일자 : 2012. 9.15 토요일 11:00 ~ 18:20 7h 20m

2. 산행코스 :  설악산 C지구주차장-칠성봉갈림길-화채봉-망경대-양폭대피소-비선대-소공원-c지구

3. 날씨 : 흐림후 맑음

4. 동반자 : 수원의 s j산악회로

이번코스는 산행금지구역이라 들머리부터 국공파파가 지키고 있어

1차 진입이 어려웠다

올라갔다 내려오기를 두서차례 단속요원이 없다는 신호에 따라 재빠르게 산행로로 이동한다

화채봉까지는 안개로 인하여 주변경치를 제대로 보지 못했으나 화채봉 이후부터는

날씨가 개여 망경대에선 멋진광경을 조망할수 있었다

지금까지 보지못한 서락의 진면목을 볼수 있는 행운을 누렸다

C지구 주차장에서 출발

와선교 지나 설억선 유스호스텔에서 좌회전한다

스마일(동천)모텔에서 다시 우회전하면 새서울(뉴설악리조트)모텔앞 공터를 가로질르면 여기가 산행들머리

첫 삼거리에서 우회전한다 좌회전하면 양양 송암산 방면으러 가는둣

화채봉 가기전 공터에서 운무가 잠시 걷혀 칠선봉과 주변마루금을 조망한다

칠선봉삼거리에서 좌측으로 화채봉으로 간다(우측은 칠선봉 방면)

화채봉 도착

만경대 가는길 버섯이 지천이다

주변 마루금이 환상이다 외국보다 낳은듯 비법정 산행로에서 빨리 해제되었으면 조을듯

만경대에서

공룡능선

천불동계곡

멀리 울산바위가 보인다

칠선봉

칠선폭포

죄측은 공룡능선 우측은 천불동계곡

좌우는 천길낭터러지 밑을 보면 어질어질하다

우측앞은 칠선봉, 좌측뒤쪽은 울산바위, 우측뒤쪽은 속초앞바다

사람있는곳 가기전 좌측 계곡으로 떨어진다 세미릿지 산행 조심해야 한다

진행방향에서 우회전 하여 양폭대피소 계곡쪽으로 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