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실장 2016. 1. 13. 00:09

감자볶음도 쉽게...밑반찬 레시피~!

 

처음해보는 저도 맛있게 할수 있다는 감자볶음

어렵지 않아요^^

 

재료: 감자 2개, 양파 반개

당근도 있으면 반개정도 같이 넣어주세요^^

 

 

 

 

 

 

 

 

 

 

 

 

 

 

준비된 감자와 양파를 채썰기로 썰어줍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릅니다.

양이 좀 많다는 느낌으로 넉넉히 넣어줍니다.

 

 

 

 

 

 

 

 

 

 

 

 

 

 

양파를 먼저 넣고 볶아줘도 되지만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모든 재료를 넣고 중불로 볶아줍니다.

 

 

 

 

 

 

 

 

 

 

 

 

 

 

소금을 조금씩 넣고 감자가 익혀질때까지 계속 저어주세요

전체적으로 잘 볶아지도록 계속 저어주고 마지막에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끝~

간단하죠~? ㅎㅎ

 

 

 

 

 

 

 

 

 

 

 

 

 

 

어렵지 않습니다.

감자썰어서 후라이팬에 볶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끝~!

 

 

 

 

 

 

 

 

 

 

 

 

 

 

양파나 당근도 같이 볶아주면 더 맛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감자볶음 어떨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길맨비뇨기과의원 | 이행남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534-2번지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04-93-28238 | TEL : 031-562-4077 | Mail : cheong@gilman.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315624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한파의 겨울 따뜻하고 행복게 보내세요 ^_^(파이팅)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 누르고 갑니다(~)(~)(~)
백선생의 래시피를 따라서 저도 해보았는데..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이 재미있더군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겨울 햇살이 참 좋은날입니다..^^
저도 감자 볶음 좋아하는데~~
햄도 같이 넣으면 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