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랑

    불깍쟁이 2013. 11. 26. 18:00

     

     

     

     

     

     

    어머~~!!   어쩐일이셔 서쪽에서 해뜨겠네~~ㅎㅎ

     

    그만큼 자전거운동을 못하였다는 얘기다

    가슴 시립게 청명한 가을날 .....아무생각없이 나갔다

    마침 요새 광교쪽 빡센곳이나 아기자기한곳 라이딩맛에 빠진 니콜라이의 멘트였다

     

    서로 약속없이 나왔어도  산을가든 도로를가든  함께 출발하였다

    보통 오전 11시면 만나는 타이밍인건 느낌~~아니까~~^^

     

     

     

     

     

     

     

     

     

     

    내뒤를 따라오던 산타~~

    어휴~~페달질하기 꽤나 힘드시겠는데~~~

    바람이 다~~빠져있는것도 모르고 나왔으니 따라가기 죽을맛

    더군다나 결혼기념일 기념~~신랑과 전날 드링킹을 쬐매해서리

    울렁증도 심했고 .......물과 이온음료를 얼마나 들이켰는지~~~

     

     

     

     

     

     

     

     

     

     

    고마운 아쟈씨~~~아니 라이더님들~~ㅋㅋ

    앞뒤 타이어에 바람넣어주시고....빵빵하게~~오늘은 도로라이딩이니까~

     

    이후론 자전거에 울트라엔진단듯 붕붕~~날르는것같다

    고맙습니다~~꾸벅~~^^

     

    도대체가 타이어에 바람이 있는지 없는지 ......잔소리듣고

     

    그래~~~봐도 모르겠다~~!!!   히히~~

     

     

     

     

     

     

     

     

    광교 호수공원은  여자들이 라이딩하기 아기자기 참 괜챦다

    날씨만 화창하면  도시락싸들고와  오손도손 얘기하며 있기 그만이다

     

    분당서 출발해 거리도 가깝고...오늘의 길잡이는 당연 니콜라이~점심할곳도

    미리 생각해두었나 우리를 여기로 안내했다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30(위너스타워201호)

    031 215 5677

     

     

     

     

     

     

     

     

    넓직한 실내~~~~

     

     

     

     

     

     

     

     

     

    화장을 고치고 왔더니  따뜻한 숯불이 들어와있다

     

    아~~~!    나 고기먹기싫은데......

    갈비탕이나   냉면먹고픈데......

    글치만  나의멘트는 기쁨의 답을 바로주었다..

     

     

     

     

     

     

     

     

     

     

    눈을 휘둥그레하게만든  찌그러진 양푼에나온 푸짐한 김치찌개

    거기다  두부도 먹음직

    내눈은 반짝반짝~~!!!

     

     

     

     

     

     

     

     

     

    이럴때 반찬 여러가지일 필요 전혀없다

     

    오뎅뽀끔

     

     

     

     

     

     

     

     

     

     

     

    깔끔한 미역줄거리뽀금

     

     

     

     

     

     

     

     

     

     

    배가 막  ~~~고파진다

     

     

     

     

     

     

     

     

     

    나도안다  저~~~뒤쪽으로 초점이 맞혀진거.......

    나빼고  반주 두병....

     

     

    무엇이든  대박을 기원하며

     

     

     

     

     

     

     

     

     

     

    언젠가부터   이런일 도맡아하고있는 산타~~

    커다란 김치 반포기와 두툼한 삼겹 고기 덩어리가 가득

    자르기 신공~~~! 버섯도 들어있고

     

     

     

     

     

     

     

     

     

    사실 난.......그리 까다로운 식성이 아닌데  ....하도 까다롭단 소릴들어

    라이딩때 여럿이 식사때  조용이 내좋아하는것만 골라먹는다

     

     

    이날은  첫번째 앞접시에 올려놓은밥말고 리필해 두번 먹었다

     

     

    처음 국물 떠먹으니 아~~!달어 했는데 이렇게 큼직한 가을무가 듬뿍들어가 그런것이다

     

    두툼한 고기는 일행들께 아낌없이 양보하고 두부 버섯 김치는 내껏~~

     

     

     

     

     

     

     

     

     

     

    정말 잘먹었다...물론  불편했던  속은 다 풀리고~~~

    라면사리는 추가계산이 아니라 무료...살짝 삶아 나온다

     

     

     

     

     

     

     

     

     

    이렇다.....물론 고기메뉴도 다있다....

     

     

     

     

     

     

     

     

     

     

    체인이던데   여긴 광교점이다

     

     

     

     

     

     

     

     

     

    자전거도  열쇠채움없이   편하게 파킹~~~

    왜냐면~~~

     

     

     

     

     

     

     

     

     

     

    요런 쳘계단을  자~~알 내려가야한다  자전거들고

    모두 클릿신발이기때문에 미끄러지지않게 조심 조심...경사도가 꽤 있다.....

     

     

     

     

     

     

     

     

    수원인줄 알았는데  여기는 용인시

     

     

     

     

     

     

     

     

     

    점심 잘먹고  즐거운 마음으로 분당으로  쌩~~~쌩~~~

     

     

     

     

     

     

     

     

    염색을 하였다....이젠 자란머리도 이정도 길이는되고

    장볼때 패션~~

     

     

     

     

     

     

     

     

    때론  반듯한 라이딩복장이  싫을때도있다

     

    자연스럼~~~그런게 좋다...

     

     

     

    이전 댓글 더보기
    션하게 라이딩하고 가슴까지 션한 김치찌개까지~~
    즐건시간되셧네요~^^
    즐겁죠~~~~~~!! 그래서 시간날때 요시간되면 나가말어
    갈등에 연민하는 오전이된답니다...

    아무리 춥다해도.........도.....도......나갈까......ㅎㅎ
    자전거탄후 하는 식사는 꿀맛이죠^^
    항상 멋지게 사시네요~~
    항시 긍정적마인드일려 사는것뿐이여요~~~^^
    ㅎㅎ자전거타고 배 꺼줏고...
    김치찌게로 배불리고...
    다시 타서 꺼줏고...또 김치찌게 먹고...다시...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쌀점방형님~~!

    이후에 행방을 다보신듯....동네 도착해...배꺼졌다고 세꼬시 멍게 새우 우동 회비빔밥으로 마무리......귀신이닷..!!!
    화로 김치찌개.... 엄청 맛나겠네요....
    가까운곳이라면 쌀쌀한날 점심으로 도전해보십시요.
    화로김치찌개
    대박입니다.

    좋아요.
    식당서 화로불에 김치찌개보니 캠핑가고싶더라구요~~^^
    거시기 숯불은 너무 오~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만...
    어릴적 외가집에서 화로불에 냄비 올려 찌개끓여먹던 생각하면 또 그게 옛맛인 것 같기도 하군요. ^^;;;
    두번씩 밥을 리필해드셨을 정도면...
    여기 진~짜 맛있겠는데요!!!
    처음엔 숯이 아껍다 생각했는데...손 따뜻하게 뎁히며 뭉근이 끓는 찌개를보니
    마음이 사르르르.......

    고기는 한점도 먹지않았으니 품질은 모르겠구요..일단 곰삭은 찌개김치로는
    식당서 이정도면 괜챦다 생각했읍니다
    아~~! 여기 펫트로 나오는 물맛이 너무 좋드라구요 포천 어디생수던되요.
    어유~
    학교 다니실때,짝다리 짚고 침좀 뱉어보셨나봅니다.
    자전거도 끌어 올리시고 다시 내리시고.
    깻잎 머리시네요.
    오대오 가르마햘때도 많아요...ㅋㅋ

    도착해 ..계단을 올려다보니 까마득해.... 살짝 연약한척하면 들어다줄려나했다가
    울팀은 그런거 없는거 잘알기에 씩씩하게 들고 올라갔읍니다

    학교 댕길때 껌 ....약간 ....ㅎ
    오랫만에 포스팅을? ㅎㅎ~ 김치찌개에 숯불은 처음 보네요~ 뭉근히 끓으면서 맛을 내겠는데요? ^^
    다 ....먹도록 국물이 짜지도 않더라구요....배불러 나만 라면사리를 못먹고온게 ..한입니다...ㅋㅋㅋ
    보글 보글 찌개 냄새가 와우 공기밥 두그릇용 입니다~~ㅎㅎㅎㅎ
    바람 씽 씽 불어도 좋으니 저줌 태워주세영~~^^
    자빠지면....저야 이젠 낙법에 능통하지만....뒤에탄사람은 나몰러유~~ㅎㅎㅎ
    라이딤 하시는 분들 추운 겨울에도 하시나요?
    양푼 김치찌개가 맛나보입니다.^^
    그럼요~~~!! 예전에 한참 빠져있을땐 영하십몇도로 내려갔을때도 탔어요~~ㅎㅎ
    햐~
    마지막 라면 투하는 죽음인데요~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그러니까요......그것을 못먹고온것이~~~ㅎㅎ
    금요일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 예 ~~금요일 생굴로 시작해 주말을 잘보냈읍니다
    즐건 한주보내세요~~^^
    아!!! 정말 밉다...
    아니지.. 이 밤에 블로그 돌아 댕기는 내가 죄지....

    에이 띠~~~
    마트 갔다와야겠따..
    진짜~~가셨되요~~~ㅎㅎㅎ

    버릇됨....이쁘게 살찐답니다~~ㅋㅋ
    깎쟁이님 이따금의
    글인사가 자주 만난듯한
    기분들어요
    자전거 라이딩을 하시는
    깤쟁님이 참부러워요
    김치찌개도 맛갈나 보여요
    어찌~~올해의 노고가 큰 소득으로 답을 주었는지요~~
    절임배추농사때문에 그간 얼마나 힘드셨겠어요..

    저희야 묵묵이 농사일돌보시는분들께 감사할다름입니다

    자전거운동이야 저하고 딱맞는운동인거같아 좋아하고 즐기는거입니다.......부럽긴요
    넓직한 자연의흙향기와 함께하는 강마을님이 부러워요~~^^
    제 숙소 앞 바닷가 도로를 걸을때면 불깍쟁이님 생각이 납니다. 상당한 매력을 가진 도로라서..... (^0^)
    그도로가 꽤나 자전거타기 매력적인가보네요(~)(~)미천한 저를 기억해주시다니 감솨(~)(~)(~)(!)감솨(~)(~)(!)
    라이딩의 즐거움이 이런 면에서 좋군요
    먹고, 보고, 행복하고!
    좋으시겠어요. 부럽기도하고!
    예 건강지키기 이보다 더 좋은운동도 없지요....
    먹고 . 보고 . 행복하고. 또 달리구요...미지의 꿈을향하여~~~^^
    12월의 시작이네요~
    마무리도 할 시간이기도 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네~~!행복하세요
    싸다 정말싸다...근데 아깝따..정말 아깝따...숯불이..
    가끔 평소보다 다리에 힘이 들어가면 타야함 보세요...ㅎㅎ 충분히 이해합니다..

    울 회원 어떤분은 마나님 잔차에 바람도 쬐끔 넣어주시다고...잔차무거우면 힘들다고
    글쵸 숯불이~~

    제일로 부러운게 부부라이더여요
    원최 낭군님이 동적인운동시러해서요.
    엥? 숸 오셨었네요~~~광교산에서 보리밥이라도 같이묵으면 좋앗는뎅~~~상현동에서 맛난 김치찌게드시고 드링크마신 속은 풀리셧어요?
    상현동선 먹은거없고 동네와서 한잔했네요
    광교산서 한번볼까요 동생~~~!!! ㅎ
    넹~~전 월요일쉬어요~~
    그제도 광교호반 다녀왔는데...요즘 슬슬 수원을 익히고있어요......^^
    방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