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야기/명화감상

금동이 2022. 7. 2. 10:10

 

존 싱어 사르겐트

John Singer Sargent
 
 
존 싱어 사르겐트 (1903)
 
자화상, 캔버스에 기름, 1906
존 싱어 사르겐트(John Singer Sargent, 1856년 1월 12일 † 1925년 4월 14일)는 당시 가장 중요한 미국 초상화 화가였다. 20 세기의 전환기에 그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하고 값 비싼 초상화 화가였습니다. [1] 그의 일생의 작품에는 약 900 개의 유화, 2000 개의 수채화, 수많은 스케치와 숯 그림이 포함됩니다. 그의 작품은 또한 그의 광범위한 여행을 반영합니다. 파리에서 교육을 받은 후 그는 주로 런던에서 살았지만 노르웨이에서 중동의 코르푸까지 유럽 대륙을 여행하고 미국으로 여러 번 돌아왔다.
 
사르겐트의 어린 시절은 이례적이었다. 그의 부모는 건강상의 이유로 유럽에 살았으며 거의 한 곳에서 더 오래 머물지 않았습니다. Sargent는 이러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삶의 방식 때문에 공식 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습니다. 그의 경력은 논쟁의 여지가없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1884년 파리살롱 드 파리에 제출하고 초상화 화가로서의 자신의 입지를 뒷받침할 것으로 생각되었던 마담 X의 초상화는 스캔들을 일으켰다. Sargent는 그의 기술적 인 기술, 특히 브러시로 페인트 칠하는 그의 능력은 그의 말년에 존경 받았지만 피상적 인 비난을 받았다.
 
 
목차
1 생명
1.1 가족 배경
1.2 초창기
1.2.1 유년 시대
1.2.2 로마
1.2.3 드레스덴과 피렌체
1.3 파리
1.4 화가로서의 경력
2 사진
3 전시회
4 문학
5 링크
6 참조
인생
가족 배경
 

 
존 싱어 사르겐트 (John Singer Sargent)는 1883-4 년경에 A. Giraudon이 촬영 한 마담 X (Madame X) 옆에있는 파리 스튜디오에서
 
 
John Singer Sargent는 의사 FitzWilliam Sargent와 그의 아내 Mary Singer의 두 번째 자녀였습니다. 1851 년에 결혼 한 부부는 원래 필라델피아에 살았으며 FitzWilliam Sargent는 작은 연습을했고, 정기적으로 의학 기사를 썼고, 안과를 점점 더 전문으로하고, 윌스 병원에서 침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어머니와 외할머니 마리아를 따라 침례를 받은 부부의 첫째 딸은 결혼 13개월 후에 태어났다. 거의 이년 후,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부부는 생활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메리 싱어 (Mary Singer)는 딸이 사망 한 후 붕괴를 경험했으며 해외 생활 만이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부부는 잠시 동안 유럽에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1854년 9월 13일, 이 부부는 메리 싱어의 어머니와 함께 리버풀에 도착하여 프랑스 아키텐 지역의 마을인 파우에서 첫 유럽 겨울을 보냈다. [2] 피츠윌리엄 사르겐트는 귀국 후 한동안 프랑스에서 의학 공부를 계속했지만, 1855년 가을에 아내와 시어머니로부터 유럽 대륙을 여행하도록 설득되었다. 그들은 파리를 거쳐 피렌체로 여행했고, 그곳에서 10월 말이나 11월 초에 룽가르노 아키아이올리에 있는 카사 아레티니를 임대했다. 존 싱어 사르겐트가 1856년 1월 12일 토요일에 태어난 것은 바로 이 집이었다. [3] 식물학자 찰스 스프라게 사르겐트는 예술가의 먼 사촌이었다.
 
초창기
어린 시절
 


 
캉칼레에서 굴 낚시, 1878년. 사르겐트의 초기 유화 중 하나
 
 

Dans les oliviers, 또한 1878
 
피츠윌리엄 사르겐트는 1857년 초에 윌스 병원에 그가 곧 필라델피아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결정의 이유는 여전히 대서양을 가로 질러 긴 여행을 할 수 없다고 느낀 메리 싱어의 소원이었습니다. 그러나 John Singer Sargent의 전기 작가 Olson은 Mary Singer가 1856 년에서 1870 년 사이에 총 다섯 명의 자녀를 낳을 수있을만큼 건강했다고 지적합니다. John Singer Sargent의 형제 자매는 1857 (Emily Sargent, Rome), 1861 (Mary Winthrop Sargent, Nice, 1865 in Pau), 1867 (FitzWilliam Winthrop Sargent, Nice, † 1870) 및 1870 (Violet Sargent, Florence)에서 태어†습니다.
 
Sargent 가족은 보통 몇 달 이상 도시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 Mary Sargent는 한 곳에서 오랫동안 편안함을 느끼지 못했고, 유목민 생활 방식은 극한의 기온을 피하려는 욕구로 특징 지어 졌기 때문에 여름 반기에는 대부분 산 근처와 겨울에 유럽의 더 남부 지역에 머물렀다. 1860 년대 중반부터 그들은 겨울철에 니스의 Rue Grimaldi에있는 임대 아파트에서 몇 년 연속으로 살았지 만 여름에는 변경되지 않고 이사했기 때문에 가족은 일년 동안 모든 소지품을 여러 번 포장해야했습니다. 사르겐트족은 결코 부유하지 않았다. 피츠윌리엄 사르겐트가 일부 지분으로부터 받은 배당금을 제외하고, 그들은 메리 싱어가 아버지의 죽음 이후 1850년에 물려받은 작은 재정적 재산에 대한 이자로 1859년까지 살았다. 1859년, 메리 싱어의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그녀의 모든 재산은 그녀의 외동딸에게 맡겨졌다. 총 45,000 달러에 달하는이 두 번째 상속은 부부가 적절하지만 궁극적으로 겸손한 삶을 살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부부의 자녀들에게는 유목민 생활 방식으로 인해 학교 출석이 제외되었습니다. 
피츠윌리엄 사르겐트는 자녀들을 직접 가르쳤다. 그의 장남 요한에 관하여, 그는 1861년 9월 16일에 그의 어머니에게 다음과 같이 썼다.
 
"조니 [...] 철자법보다 등반과 행글라이딩을 선호하며, 솔직히 말해서 그것이 내가 더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
 
 
- 피츠윌릴람 사르겐트, 1861
미술사는 메리 사르겐트 (Mary Sargent)가 아들이 그림에 대한 애정을 키웠다고 지적합니다. 사실, 그림과 수채화는 그녀의 끊임없는 취미의 일부였으며 그녀는 아들에게 어려운 주제에 도전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러나 남편이 1848 년 저서 Bandaging과 기타 사소한 수술에 대해 그린 삽화는 Fitzwilliam Sargent가 더 회화적으로 재능있는 부모임을 증명합니다. 
 
가족의 유목민 생활 방식은 친구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예외는 첫 번째 남편이 사망 한 후 프랑스로 이주 한 스코틀랜드 여성의 딸 인 바이올렛 파젯 (Violet Paget)이었으며 사르겐트 인들처럼 니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1866 년에 가족을 만났고 존 싱어 (John Singer)와 에밀리 사르겐트 (Emily Sargent)와 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우정은 수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바이올렛 파제트와 그녀의 어머니가 사르겐트와 마찬가지로 불안정한 삶을 살았으며 종종 사르겐트와 같은 도시에 정착했다는 사실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1881 년에 제작 된 바이올렛 파젯의 초상화는 사르겐트의 초기 작품의 일부입니다.
 
로마
 

바이올렛 파제 별칭 Vernon Lee, 에밀리와 존 싱어 사르겐트의 어린 시절 친구, 1881 년 초상화
 
1868년 11월, 사르겐트 가족은 니스를 겨울 숙소로 포기하고 이 달을 로마에서 보냈는데, 바이올렛 파제와 그녀의 어머니도 1868년부터 1869년까지 살았다. 13 세의 존 싱어 사르겐트 (John Singer Sargent)는 잠시 화가의 스튜디오에서 학생이되었으며, 피츠 윌리엄은 살아남은 편지와 메모에서 "로마의 예술가 친구"또는 "독일 풍경 화가"라고 묘사했습니다. 미술사에서는 그를 찰스 페오도르 웰쉬(Charles Feodor Welsch)로 확인했는데, 존 싱어는 수업 중 아침 시간에 사르겐트를 충실하게 추적했지만, 사르겐트 자신의 진술에 따르면 주로 웰쉬를 위해 인근 상점에서 와인과 맥주를 조달하는 데 관심이 있었다. [8] 그러나 1871년 여름, 웰쉬와 존 싱어 사르겐트는 티롤을 통해 공동 스터디 투어를 시작했다.
 
드레스덴과 피렌체
1871년 늦가을, 피츠윌리엄 사르겐트는 가족이 드레스덴에서 일년 중 절반의 겨울을 보내야 한다고 결정했다. 그와 그의 아내는 1854 년부터 남부 유럽에서 겨울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드레스덴의 결정은 드레스덴이 유럽 최고의 미술 학교 중 하나를 제공했다는 그의 평가에 근거했다. 런던은 가족의 제한된 수입을 감안할 때 너무 비쌌습니다. 독일-프랑스 전쟁으로 인해 파리도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기형화된 백본으로 고통 받았던 항상 병든 에밀리는 드레스덴에 머무는 동안 중병에 걸렸고, 1872년 2월에야 회복되어 부모님이 더 이상 그들의 삶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을 정도였다. 가족은 1872년 9월에 피렌체로 돌아왔다. John Singer Sargent는 처음에는 평범하고 잘 조직되지 않은 예술 학교 인 Accademia delle Belle Arti의 학생이되어 조금 후에 수업을 중단했습니다. [9] 그러나 피렌체에는 많은 예술가 공동체가 있었고 존 싱어 사르겐트 (John Singer Sargent)는 프랭크 파울러 (Frank Fowler)와 월터 런트 팔머 (Walter Launt Palmer, 1854-1932)와 함께 미국 에드윈 화이트와 함께 수업을 듣기 시작했다. Sargent의 전기 작가 Olson은이 가르침의 중요성이 주로 Sargent가 미국 및 주요 미술 학교에서 연구의 일부를받은 현대 미국 화가들과 처음으로 협력했다는 사실에 있다고 강조합니다. 그들이 또한 공통점은 가능한 한 빨리 피렌체를 떠나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10]
 
파리
 

 
존 싱어 사르겐트: 캐롤러스 듀란의 초상화, 1879
 
에드워드 달리 보이트의 딸들, 1882. 벨라스케스에서 영감을 받은 사르겐트의 초기 걸작
1874년 5월, 사르겐트 가족은 파리로 이주했다. 처음으로,이 움직임은 개별 가족 구성원에 대한 건강 영향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요한의 재능에 대한 적절한 훈련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가족은 파리가 여전히 독일-프랑스 전쟁으로 분명히 표시되어 있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전쟁 중 몇 달 동안 프로이센 군대에 포위되었던 도시에는 나무가 거의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많은 건물들이 전쟁 행위의 흔적을 보여 주었고 도시는 여전히 계엄령 아래 있었다. 1874년 5월, 피츠윌리엄 사르겐트와 그의 열여덟 살짜리 아들은 화가 캐롤러스-듀란을 방문하여, 캐롤러스-듀란이 존 싱어 사르겐트를 학생으로 기꺼이 받아들이기를 바랐다. 그의 아들은이 교육 스튜디오를 매우 빨리 결정했습니다 - 스탠리 올슨 (Stanley Olson)의 의견으로는 그의 가족이 드레스덴과 로마의 이전 가족과 마찬가지로 파리에 대한 관심을 잃고 계속 나아갈 것을 두려워해야했기 때문입니다.
 
Carolus-Duran은 1869 년 Mme의 초상화 ***로 예술가로서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현재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초상화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사르겐트를 즉시 학생으로 받아들인 캐롤러스-듀란은 1873년까지 가르치기 시작하지 않았다. 그는 아직 학생들이 회화 경력을 쌓을 수있는 길을 닦은 교사라는 명성을 얻지 못했고 École des Beaux-Arts에서 가르치는 방법과 다른 회화 스타일을 가르치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그의 학생들은 주로 École des Beaux-Arts에 대한 접근에 덜 중점을 둔 외국인들로 구성되었지만 초상화가로서의 Carolus-Duran의 명성에 매료되었습니다. [11]
 
수업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아침에만 진행되었습니다. 각 학생은 그에게 20 프랑스 프랑을 지불했는데, 피츠 윌리엄 사르겐트 (FitzWilliam Sargent)의 편지에 따르면 당시 약 네 달러였습니다. [12] 수업은 다소 비공식적이었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이 캐롤러스-듀란 사르겐트와 함께 가르쳤는지를 보여주는 문서는 없다. 스탠리 올슨 (Stanley Olson)은이 명문 미술 대학의 교육이 각 졸업생 지위를 부여했기 때문에 Sargent의 가르침의 목표가 École des Beaux-Arts에 입학하는 것이 었습니다. [13]
 
그림은 Carolus-Duran의 관점에서 볼 때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는 자연의 이미지가 인접하고 다른 색의 표면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확신했다. [14] 따라서 그의 접근 방식은 준비되지 않은 캔버스에 숯으로 필수 색상 표면을 신속하게 표시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본 도면은 그림의 일반적인 구성이 포착 된 넓은 붓질로 실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개별 색상 표면이 음소거 된 색조로 프라이밍되고 거기에서 다음 음영이 차례로 추가되어 모자이크와 같은 구성에서와 거의 마찬가지로 그림이 점차 나타났습니다. [15] 초기 초상화가 이미 예외적으로 안전한 붓질로 입증 된 John Singer Sargent[5]는이 스타일의 그림을 따랐습니다. 몇 년 후, 존 싱어 자신은 Sargent에게 Carolus-Duran이 그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는지 지적했습니다.
 
"먼저 색상 값을 분류해야 했습니다. 중간 음영으로 시작하여 거기에서 가장 어두운 곳까지 작업하면 맨 끝에 가장 밝고 어두운 색조 만 설정하면, 잘못된 악센트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것을 가르쳐 준 것은 캐롤라였다..."[16]
 
Carolus-Duran은 또한 Diego Velázquez의 위대한 추종자였습니다. 그는 학생들에게 17 세기의 스페인 화가와 집중적으로 대처할 것을 끊임없이 촉구했다. John Singer Sargent는이 힌트를 기꺼이 받아 들였습니다. Sargent의 초기 걸작 인 Edward Darley Boit의 딸들은 1882 년에 쓰여졌으며 Velázquez의 위대한 그림 Las Meninas에서 분명히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가로서의 경력
John Singer Sargent의 작품 선택 참조
 
Lochnaw의 Lady Agnew, 1893, 스코틀랜드 국립 미술관
 
그의 삶은 1874 년부터 1880 년까지 파리에 본사를 둔 Sargent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여행으로 특징 지어졌으며 유럽을 여행하고 바다에 대한 열정에 탐닉했습니다. [17] 그의 풍경화에는 Tyrol, 이탈리아, Tangier, Algiers, Palestine, Egypt, France, 스페인, 포르투갈, 영국, 스코틀랜드 및 노르웨이의 장면이 포함됩니다. 그는 근시안적 인 인물 연구를 그의 풍경에 통합했으며, 특히 그 특징을 특징으로합니다.
 

 
에드워드 달리 보이트의 딸들, 1882. 벨라스케스에서 영감을 받은 사르겐트의 초기 걸작
 
1884 년 파리에서 그는 살롱 드 파리에 참여하여 그의 그림 인 Madame X와 The Daughters Boit (Velázquez의 영향으로 분명히 회화 기법을 사용함)이 만들어졌으며 당시 스캔들을 일으켰습니다. 그림 Madame X에서 그는 Belle Epoque의 파리 살롱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맨손으로 어깨를 보여주었습니다. [5] Sargent는 또한 왕립 예술 아카데미의 예술에 대한 보수적 인 이해에 반대하는 저항에 참여했으며 Thomas Cooper Gotch, Stanhope Forbes, Frank Bramley 및 기타 예술가들과 함께 1885 년에 New English Art Club을 설립했습니다. 1886년 그는 런던으로 이주하여 제임스 맥닐 휘슬러의 스튜디오를 인수하여 1890년에 라 카르멘시타를, 1897년에는 헨리 마콰드를 그렸다. 1880 년 모로코를 여행 한 후, Sargent는 파리의 Fumée d' ambre gris (Ambra Rauch)를 그렸는데, 파리의 살롱 드 파리에서 전시되었으며 "개인 침실을위한 유쾌한 그림입니다."라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8] 1895년에 그는 그레이트 베를린 미술 전시회에서 작은 금메달을 받았고 1903년에는 큰 금메달을 받았다. 1899년 그는 미국 예술 과학 아카데미에 선출되었고, 2년 전 국립 디자인 아카데미는 그를 정회원(NA)으로 선출했다[19]. 1905 년 그는 Académie des Beaux-Arts의 외부 회원으로 인정 받았으며 American Academy of Arts and Letters[20]에 선출되었습니다.
 
세기의 전환기에 그는 파스텔 협회의 초기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기술적 인 광채는 그를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회 초상화가로 만들었습니다. [5] 런던 미술 상인 Asher Wertheimer는 Sargent에서 그의 가족의 총 열두 초상화를 주문했다. 그는 휘슬러와 스페인 톤 페인팅의 영향을받은 인상파 스타일로 미국과 영국 귀족의 실물 크기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마지막 주요 작품은 제 1 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두 개의 대형 그림이었습니다. Gassed는 1919 년 정보부를 위해 Sargent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독일 군대에 의해 독가스를 사용한 후 영국 원정군의 병사들을 보여줍니다. 1922 년 제 1 차 세계 대전의 그룹 초상화 장교는 국립 초상화 갤러리에 의해 의뢰되었습니다.
 
John Singer Sargent는 Woking, Surrey 근처의 Brookwood Cemetery에 묻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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