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시민의 분노를 표현하는 퍼포먼스의 하나로 새끼돼지를 줄에 묶여 죽이고 있다.
오늘 오후 국방부 정문 앞에서 이천 시민들의 "특전사 기무부대 이천 이전에 반대하는 규탄대회"가 열렸습니다.1천5여명의 이천시민들과 근처 하남시민들은 이날 관광차량 40여대를 타고 국방부 앞에서 상경규탄대회를 갖고, 이천 시민들의 사전합의 없는 일방적 군부대 이전을 발표한 것은 민주주의 근간이 지방자치제도를 파괴함은 물론 해당 지역주민들의 생존권을 박탈하는 행위로 군부대 이전을 즉각 철회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국방부는 지난 11일 정부의 8.31 부동산 대책 일환으로 추진되는 송파 신도시 건설을 위해 송파지역에 위치한 7개 군부대의 지방이전을 확정 발표하면서 특수전사령부,기무부대,정보학교 어학분교를 이천으로 이전한다 밝힌바 있습니다.
이날 규탄대회에 모인 참가자들은 이천시는 수 십년 간 수도권 주민의 식수원을 위해 2중 3중의 규제를 받아 왔고 현재 7기동군단과 항공작전 사령부등 15개 부대가 주둔하고 있으며 여의도 3배 면적에 해당하는 토지가 군사시설보호구역으로 묶여 개발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천시민은 국가 안보의 중요성 때문에 수많은 고통과 피해를 묵묵히 감내해 왔는데...
또 다시 이천지역에 122만평 규모의 부대가 들어 온다는 국방부의 발표는 이천시민의 분노를 촉발시키는 거라며 정부는 국방부 장관을 해임하고 일방적 독단적 정책 결정과 일관성 없는 정책에 분노하고 앞으로 이천 시민의 자존심과 생존권 보호를 위해 20만 이천시민이 하나가 되어 부대 이전을 강력히 저지할것이라고 외쳤습니다.
집회가 끝난 참가자들은 국방부장관에게 항의 서한을 전달하기 위해 국방부 앞으로 행진하는 과정에서 이를 막는 전의경들과 심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참가자들과 전의경들이 서로 엉키면서 달걀과 참가자들이 사용한 피켓으로 가로막는 전의경들을 뚫을려고 하고 있으며 국방부 앞 주변 일대에는 심한 교통 정체가 빚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규탄대회 마지막 식순으로 진행된 이천 시민들의 분노를 표현하는 퍼포먼스에서는 새끼돼지가 줄에 묶여 참가자들의 의해 죽여지기도 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의해 죽여진 새끼돼지를 앞이두고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1.500여명의 이천,하남 시민들이 특전사 기무부대 이천이전에 반대하는 규탄대회를 갖고 있다.
이규택 의원이 국가에 대한 경례와 결의발언을 위해 무대에 올라 연설하는 중 목이 메여 슬퍼하고 있다.
이천,하남시장,도의원등이 주목을 굳게 쥐고 군부대 이전 반대를 외치고 있다.
규탄대회가 끝난후 참가자들이 국방부 앞으로 행진하는 과정에서 이를 막는 전의경들과 심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참가자들이 전경 버스를 넘어 뜨리기 위해 밀치자 전의경들이 막고 있다.
국방부 앞에서 단식 투쟁중인 이천시 시의원들.
댓글 다는 당신들도 참 한심히거 우매, 그 이상입니다. 핵심은 수구꼴통 집단 딴나라 구캐으원인 이규택이 주도하는 집회기 때문에 저렇게 잔인무도한데 거기에 대한 언급을 전혀 없습니다. 동물확대만을 비난하는건 본질을 외면한거로밖에 안보여집니다. 땅투기 부추기는 정당, 뉴타운 부추여서 서민을 몰살시키는 정당 딴나라당이 존재하고 뽑아주는 한 대한민국의 비극은 멈추지 않을 겁니다. 당신들의 극악무도한 이기주의 때문에.............
어떻게 저런 짓을 할 수 있냐 아무리 돼지가 사람보다 천한 생명이라도 생명은 생명이지 않은가?
생각을 실행한 놈들 대가빠리를 쪼사버려야지 원 이제 이천시는 나락으로 떨어질 일만 남았다
어디 새끼돼지처럼 고통스럽게 뒈져바라 개념없는 뇌병신 미친 정신병자1급놈들아 내가 반드시
굶겨 쳐 씹어쳐먹고 말거야 미친새끼들..............
힘들다고 집에가서 가족들한테 찡얼대면서 돼지고기 또 처먹겠찌
자식들한테 거열형 당할 련들같으니라고 ㅉㅉ
곱게디지지
지들은 죽을때 편안하게 죽고싶겠지?
살찢어지고 내장 다 꺼내지는 고통속에 죽을거다
천벌받을거야 니들.
그대로 인생이 편할줄알아?
수많은 사람들의 저주를 받아라
인간쓰레기들 악마새끼들
개쓰레기 같은 새끼들 안면수심의 개 씹새끼들
저 새키들은 다 찢어죽여야돼. 그 고통을 지들도 겪어보고 죽어야지 편히 죽지마라 씹새키들. 다 천천히 찢어죽여야된다... 아직도 반성못하고 있는 악마새키들... 다 죽여버려야돼
10년도 넘었는데 아직도 그 충격이 남아있다... 진짜 미개한 악마새끼들.. 저것들은 동물만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