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보관]/기록

몽구 2007. 5. 28. 19:30

<추가>

 

 

 

많은 블로거기자분들이 사진을 언론사에 제공할때 돈을 받아야 한다는 말에 따라...

 

오늘 AFP통신사에서 사진요청을 해와...돈을 받고 사진을 제공해 줬습니다.

 

앞으로, 단독 사진경우 언론사에서 사진 요청이 있을때엔 돈을 받고 사진 제공 하겠음.

 

 

몽구님 멋지삼.ㅋ 근데 메인화면의 여자사진은 누구신지? ㅋ 건강하세용
예쁜가요??...제가 좋아하는 곧 마누라가 될...예쁜 요조숙녀랍니당.^^
잘하신 겁니다!
근데....이제 우리 불쌍한 꿀꿀이....세계적으로 보도되는거예요.....??? 이제 다음에 외국 아이들 만나서 그 아이들이 "한국은 돼지를 찢어 죽인다면서요?" 라고 순진한 눈망울로 초롱초롱 물어 보면 또 뭐라고 해야 하나.......OTL

(근데 얼마나...? 공개불가면 비글이라도.....부탁)
비밀댓글입니다
짝짝짝~~~~~부자 되세요~~!!
이제 블로그로도, 블로거기자로도 확실히 밥은 먹고 살수 있게 되는거에요?
길은 걷다보면 열리게 되겠지요....
근데 요조숙녀님 진짜? 이거 이거 축하드려야하나 질투나는뎅....ㅎㅎ
비밀댓글입니다
일단 축하는 하지말고...곧 발표할께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ㅎㅎ
두가지...전부 축하드립니다
나..네 ㄳㄳ합니다.
근데, 언제한번 뵈요...^^
일욜날 �어야 한건데.ㅠㅠㅠ
참 잘된 일이긴 한데요. 전 차라리 저 사진만은 안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설마 저 사진이 낼 호주 아침 신문에 날 걸 생각하면, 물론 저 사건을 유발한 분들의 근본적 문제이고 언론으로서 당연히 공개됨이 옳긴한데여,이미 사과도 하고 울나라에선 이미 정리가 된듯한데, 이제 AFP로 넘어 갔으니 저 엽기뉴스 좋아하는 데일리 테레그랍 같은 신문은 저기사 낼 신문에 실릴 가능성이 높아요 ㅠ.ㅠ

그래도 이 사진이 올 연말 올해의 보도 사진 뭐 그런 시상식 같은데에서 수상 했으면 하는 마음은 알아주시고요^^
울나라에서 정리가 아직 안된거 같아요.^^;
많은분들이 알았으면 해서 제공했습니다. 이해하세요.ㅠㅠㅠ
창피한 일이지만, 저 일로 인해서 정신 차려야 할 분들이 정신 차리길 바랍니다. 쩝.. 어쨌든... 몽구님 축하~!
오늘 이천시청 앞에서 집회한다고 하던데...정신 차렸으면 하네요.ㅠㅠ
저도 그렇게 생각해여....일이 커져서 이천시민들좀 반성하고 앞으로 그러지 못하게 사람들의 인식을 심어줘야합니다.
돼지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학대하는 일이 조금이나마 주춤할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afp 원문이 있는 웹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윗 사진은 AFP 본사 서버에 발행된 사진이라고 하네요.
AFP 한국지사에 연락하셔서 물어 보시면 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