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요리............../기막힌요리

    디자이너-이충길 2018. 7. 13. 09:36

    홍천맛집

    홍천 비발디파크맛집

    홍천 비발디파크근처 맛집

    홍천가마솥염소가든

    30년 전통의 홍천가마솥염소가든은 
    정성을 다 합니다. 
    (영소탕,수육,전골,무침) 
    흑염소는 정력강화,여성건강, 

    피부미용,기력회복에 탁월합니다.

    염소탕의효능


    여성분들은 다소 추어탕도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듯이 이번 메뉴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평택 흑염소 염소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엄마의 소개로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저는 워낙 다 잘먹다보니...
    추어탕도 엄청 좋아하고 어죽도 좋아하고 걸죽한니 고소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20대 초중반? 처음 시식을 하게 되었는데
    막 상상을 하다보니 살짝 낯설더라구요.ㅋㅋ
    그런것도 잠시...와우~bbb


    여자분들은 태어나서 염소 한마리 정도는 먹어야 좋다고 하네요.
    그정도로 영양가가 엄청 높다고 합니다.
    혹시 그 특유의 고기 냄새가 날까봐 상당히 염려스러웠는데요.
    이제부터 후기 들어갑니다.^^


    효능
    보혈작용과 혈액순환 개선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성인병 예방
    위장, 신장, 간장, 심장, 폐 5장6부 보호
    노화방지, 기미제거 등 피부미용
    불임방지, 남성정력 도움
    신체발육, 허약체질개선, 시력상승, 두뇌활성화
    소, 돼지, 닭보다 칼슐이 10배 이상 함유



     





    우리나라에서는 산양이라고 부르지 않고 염소라고 한데요.
    흑색종, 갈색종 백색종 세종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흑색종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신비의 약용동물로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 허약체질의 영양보급에 애용합니다.                                                                    

    가장 핵심 포인트 양념장!
    요거요거 거의 만국 공통같아요.ㅋㅋ
    무조건 같아아. 요 생강, 들깨, 겨자, 초장, 참기름의 조화
    너무 맛있어서 그냥 밥에 비벼도 맛있는듯...ㅠㅠ                                                                      

    밥은 딸려서 나옵니다.
    두공기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추와 들깨, 깻잎이 들어있어요.
    들깨 더 퍼서 넣었습니다.
    들깨마니아에요~ㅋㅋㅋ

    고기가 냄새 하나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소고기보다 부드러웠다는...오마이갓!
    가격은 거의 소고기 값이에요.
    육질도 소고기 같아서 다행이 덜 혐오스러웠는데
    아무래도 흑염소다 보니까 껍질이 거므스레해서 역시 여성분들에게 껍데기는 다소 난이도가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잘먹었습니다.ㅎㅎ;;;;;
    남성분들도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 동생도 한그릇 그냥 뚝딱!
    고소하니 걸쭉하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