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수선화 2008. 4. 24. 06:37
멈출 수 없는 디저트의 유혹. 그래, 이왕 먹을 거면 칼로리 낮은 것으로 먹으 면 되잖아? 이런 고민을 위해 똑같이 즐거운 포만감을 주는 디저트의 칼로리를 알려드립니다.



방심했던 사실
크림이 잔뜩 묻은 생크림 케이크는 보는 눈부터 부담스럽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우 유로 만든 생크림 보다 무심코 집어 먹은 올리브 오일에 구운 마늘빵 2조각의 칼로리가 더 높다는 충격적인 사실!
에이스는 약하다
에이 스는 밥 한 공기라며 다이어트에 무시무시한 적으로 오해 받았으나 다이제스티 브에는 어림도 없다. 에이스 4개를 꾸역꾸역 먹어야 다이제스티브 한 봉지를 먹은 것과 비슷한 셈.


초코파이의 위력은 여전하다
초콜릿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칙촉은 2개를 먹어야 초코 파이와 칼로리가 동등하다. 마시멜로의 위력은 여전했던 것. 다이어트하려면 초코파이를 피해라.
콜라보다도 살찐다
이 온음료의 칼로리가 낮은 건 당연히 알고 있었겠지만 밀키스의 칼로리가 이렇게 높은지는 몰랐을 듯. 99kcal인 콜라보다도 정확히 50kcal가 높다.


바나나 먹지 말고 포도 먹어라
과일은 몸에는 좋아도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다. 바나나 1/2개 칼로리가 포도 2백 알의 칼로리와 같으니 살 빼려면 바나나는 절대 입에 대지 말 것. 딸기도 오렌지 1/2개를 따라잡으려면 10개는 먹어야 한다.
오렌지 주스는 몸에 좋은 것이 아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오렌지 주스는 사실 당분을 섞어 맛을 내기 때문에 몸에 좋다고 자주 마시면 살찌기 딱 좋다. 이왕 과일 주스를 마시 겠다면 토마토 주스를 선택할 것.


80잔을 마셔야 말이 통한다
스타벅스에서 가장 칼로리 높은 커피는 아메리카노 80잔 을 마신 것과 같다. 세 달 동안 매일 마셔야 되는 양이니 살 빼려면 ‘바닐라 모카 프라프치노’라는 단어를 잊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