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1. 8. 10. 09:00

[구미인터넷뉴스]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와 금오공과대학교 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사업단(단장 최성대)은 8월 9일 구미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윤재호 회장, 최성대 금오공과대학교 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사업단장을 비롯한 상의, 금오공과대학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최근 산업별 패러다임이 급속히 변화되고 있는 환경에서 '산학연계 교육'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산업체와 지역사회, 대학의 연계를 통한 우수 인재 양성과 재직자의 4차 산업혁명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양기관 참석자 소개, 인사말씀, 협약체결, 기념촬영, 상호협력 방안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재호 회장은 "오늘 협약으로 재직자의 전문 역량 강화는 물론, 현장 맞춤형 우수인재 양성을 통해 지역대학과 기업이 상생 협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상공회의소 # 금오공과대학교 # 4차산업혁명 # 산학협력체계구축 # 업무협약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반포한강사건의 충격적 실체! 범인은 미국첩보조직! 경악!

blog.daum.net/uribuchernim/1329
파란의 사탄 동생, 태연이(사텬)-아마겟돈의 승리자!

상사화 동영상 아래의 글은 제가 직접 반포한강사건에 대해 분석한 글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논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저의 글이나 책이 전 세계 수사기관들의 교재가 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일 생각인데 여러분의 논평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