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1. 9. 17. 17:55

[구미인터넷뉴스}원평동(동장 임홍섭)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구미장미로타리클럽(회장 곽보라)과 대경복지코아(대표 신수정)에서 원평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품 기탁식을 가졌다.

 

구미장미로타리클럽에서는 추석에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연탄 400장 및 생필품(50만원 상당)을 지정기탁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장미로타리클럽 1993년 창립된 여성클럽으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차량지원, 저소득층 집수리,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꾸준히 공헌해 오고 있다.

 

또한, 대경복지코아 역시 매년 쌀과 라면 등을 기탁하며 소외계층이 풍성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도 백미(10kg) 100포(350만원 상당)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임홍섭 원평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은 해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주신 구미장미로타리클럽과 대경복지코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장미로타리클럽. 대경복지코아 # 원평동행정복지센터 # 성품기탁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