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1. 9. 18. 07:41

장세용 구미시장 구미소방서 방문 격려

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17일 장세용 구미시장, 구자근 국회의원(구미시갑), 김영식 국회의원(구미시을)이 추석 연휴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하는 구미소방서를 각각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깁준열 도의원과 함께 당면 주요 현안, 추석 연휴 소방안전대책 등을 보고받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명절에도 구미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불철주야 안전파수꾼 역할을 하는 소방공무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추석 연휴에도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구자근 국회의원 구미소방서 방문 격려

또한 구자근 국회의원은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도.시의원과 함께 구미소방서를 방문해 당면 주요 현안, 추석 연휴 소방안전대책 등을 보고받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했다.

 

구자근 국회의원은 "시민들이 추석 연휴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묵묵히 보이지 않은 곳에서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애써주시는 소방공무원께 감사드린다"며 "구미소방서를 비롯한 경북소방행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국회의원 구미소빙서 방문 격려

김영식 의원은 도.시의원과 함께 구미소방서를 방문해 당면 주요 현안, 추석 연휴 소방안전대책 등을 보고받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했다.

 

김영식 국회의원은 "코로나19 대응과 국민의 생명‧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일하는 소방대원의 노고가 많다"며 "앞으로도 소방정책 및 발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함으로써 최대한 반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바쁘신 시정과 의정활동에도 소방 업무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소방서 # 장세용구미시장. 구자근의원 # 김영식의원 # 구미소방서격려방문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