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2. 1. 18. 18:38

[구미인터넷뉴스]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회장직무대행 김춘학)에서는 1월 18일 10:30 구미시 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70여명의 새마을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2021년도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 및 세입ㆍ세출 결산안 심의ㆍ의결, 2022년도 사업추진계획과 예산안 심의ㆍ의결, 임원 선임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회장으로 당선된 이천호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은 송정동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새마을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아 선거인단의 만장일치의 동의를 얻어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이천호 신임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은 "다함께 어려운 시기이지만 새마을운동의 정신을 바탕삼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구미시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경자 새마을과장은 지역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다시 뛰는 행복구미를 위해 새마을 가족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는 자원재활용품수집운동, 새마을방역활동, 이웃돕기 물품전달 등 쾌적한 환경을 살리고, 주민이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데에 앞장서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