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2. 2. 23. 08:16

[구미인터넷뉴스]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을지역선거대책위원회의 합동유세가 21일 오후 1시부터 구미 상모시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합동유세에는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김봉재 구미갑지역위원장, 김성훈 금오공대 학생, 최진욱 구미지역 청년이 연설자로 나섰다.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은 "윤석열 후보는 검찰총장 시절 코로나 조기 확산 방지를 위해 신천지에 대한 압수수색을 방해했으면서도 현 정부가 코로나 방역에 실패했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봉재 구미시갑지역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는 군 단위까지 지역공약을 사전에 해당 지역과 협의를 하고 준비를 했으며 특히 구미에는 KTX산단역 신설, 국가 5산단 특구 지정, 소재산업 허브 조성 등 구미발전 6대 공약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고 했다.

 

또 김성훈 금오공대 학생은 "우리 청년들의 현실과 미래를 위해 이재명을 지지해 달라" 호소하고 최진욱 구미시 청년은 "일 잘하기로 이미 검증된 후보, 약속을 잘 지키는 후보는 이재명 후보뿐이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과 김봉재 위원장 등 선거운동원들은 상모시장의 상인들과 주민들에게 경제를 잘 아는 유능한 대통령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를 적극적으로 호소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전세에

이재명부부=퀴리부부
윤석열부부=히틀러부부
안철수부부=루즈벨트부부

하늘의 선택은?
통일대업을 달성할 연합정권 탄생의 주역은?

#우주패권천하무적육육은삼십육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박멸
#YahwehDevilAllahDevilJesusDevilEradication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82%AC%ED%83%84%EC%96%B4+%ED%8F%AC%ED%84%B8&oquery

히틀러노 루즈벨트강 이미 권력루 충분그 누린 자들이니카
이제 과학자인 퀴리에게 한번 기회루 주봄가 순리고 역사발전이륻. -사탄어 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