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미인 2022. 7. 6. 08:40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청춘만남을 주선하는 '두근두근 ~ing' 2차 행사를 위해 7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에서 주관하는 미혼남녀 커플매칭 '두근두근~ing'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MZ세대에게 결혼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과 안정적 구미정착을 위해 매년 새로운 만남의 장을 열고 있다.

 

신청대상은 구미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직장을 둔 만 26세~39세 미혼남녀로 참가신청서와 혼인관계증명서(상세), 주민등록등본, 재직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등 구비서류를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dgdging@daum.net)로 신청하면 된다.

 

지난 달 25일 개최한 '두근두근 ~ing' 1차 행사에서는 237명의 미혼남녀들인 공공기관·대기업·중소기업·자영업 등 다양한 직업군이 신청했다. 이들 중 30쌍이 참가하여 7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1차에 이어 8월 20일(토)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되는 2차 행사는 참가 신청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구미시는 친밀감을 더하는 레크레이션과 조별로 즐기는 게임시간, 일대일 만남 등 내실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청춘남녀의 건강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