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소형, 준중형

오토모빌 2015. 8. 14. 10:55

1.5 GOLD 고급형이라 가죽시트 풀오토 에어컨이 들어갑니다..^^

이때는 옵션에 따라 차이가 별로 없었는데 ㅎㅎ 자세히 보면

등급이 낮은거랑도 은근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04년 실키로수 ! 뉴아반떼XD 중고차 이고요

 

 

 

 

 

무엇보다 저는 차를 보면서도 연식이 쫌 있는 차들은

보통 부식이 있기 마련인데 이차는 그런것도 없이 깔끔..!! ㅎㅎ

그래서 더 보기좋았던 이유인 뉴아반떼XD 였고요

 

 

 

 

 

 

 

 

내부역시나 깔끔한 외관만큼이나 만족스러웠네요!

아까도 말을 했지만 일단 가죽시트라 넘넘 좋았고요~ ㅎㅎ

풀오토 에어컨과 CD플레이어도 있습니다..!!

04년도 모델이라 치고 준중형에서 이정도면

꽤나 볼만하다고 할수있겠지요 ~

 

 

 

 

 

 

 

 

 

 

 

지금 이시점이 소모품교환을 해야할 시기인데요..!

밧데리부터 미리미리 교환을 마친 차량이라서..

정말 남주기 아깝던.. 차량이 아닌가 싶구요~

 

 

 

 

 

 

 

 

 

총 주행거리는 78,000KM 으로 정말 적습니다..!!

11년이나 운행이 되어왔지만..다른차를 둘러보아도

이정도가 되는차를 찾기란 쉽지 않읃실거에요~

그래서 더 자신있게 소개하는 모델이기도 하고,

연비도 꽤 좋아 경제적이기까지 합니당

 

 

 

 

 

 

 

 

 

 

오토미션이라서 운행에 대한 걱정도 없었고요~ ㅎ

초보운전자들이나 운전연습이 필요로 하신분들에게도..!

누구에게나 첫차로 꼽히는 명차가 되어줄것 같습니다.

 

 

 

 

 

 

 

 

 

GOLD 고급형에는 위 사진처럼 보듯이

전동미러가 들어갑니다..^^ 운전석은 윈도우 오토버튼이고

도어쪽도 기스난곳도 없이 굉장히 깔끔하기만 합니다

 

 

 

 

 

 

 

 

 

 

 

 

오오오~~ 조금 예전차라서 그런지 테잎도 들어가네요 ㅎㅎ

그리고 각각의 디스플레이로 모드를 확인할수있으니

사용할때도 매우매우 간편하기도 하고요!

 

 

 

 

 

 

 

 

 

 

타이어도 짱짱하니 꽤 많이 남아있었고

무사고로 쭉쭉..!! 운행이 잘 되어오기도 했고 또한

가장 중요한 부식이 없다는것.. 그만큼 세차관리에서도

신경을 많이많이쓴 뉴아반떼XD 중고차 였습니다 :)